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 4일 월요일(음력11월21일)>

쥐띠(子)

▶36년생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답니다! 침착하게 대응하면 됩니다.
▶48년생 구구절절 내 이야기를 다 할 필요는 없어요~!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삼켜봐요.
▶60년생 오늘의 키워드는 '감사'에요. 간섭이 있더라도 관심이 많구나.. 하고 넘겨보세요.
▶72년생 사소한 곳에 나가는 것이 없는지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가계부가 필요하군요!
▶84년생 할 수 있다는 믿음이 확고하다면 진행해봐도 좋아요!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소띠(丑)

▶37년생 답이 확고하게 나온 일은 더이상 미련갖지 말고 깔끔하게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49년생 잔돈이나 비상금이 필요한 날이에요. 오천원이라도 지니고 나가는게 좋겠어요!
▶61년생 마음의 결심이 섰다면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을 단호함을 보여줘야 해요!
▶73년생 정말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행동일 수 있겠지만 한 번쯤은 의심하는게 유리해요.
▶85년생 고난이 있어야 성장도 있다고 하죠. 지금 견뎌내면 능력치가 더 오를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어야 얻어갈 것도 많을 것이랍니다.
▶50년생 때론 주춤할 때도 있지요. 쉬어가라는 뜻인가 보다.. 여기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62년생 무계획적인 하루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오전부터 바쁘게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74년생 경쟁자에 비해 역량이 부족할 수 있으나 충분히 뛰어넘을 수도 있으니 걱정마요.
▶86년생 아직 이성친구가 없다면 괜찮은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어려울수록 돌아가는 지혜를 발휘해야 합니다. 여태 쌓은 내공을 보여줘야해요!
▶51년생 원인이 있으니 결과도 있는 법! 그 원인이 내게는 없는지 살펴볼 필요도 있어요.
▶63년생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면 상대방도 잠시 움찔할 수도 있어요. 당당해져 보세요.
▶75년생 오늘이 바로 그 때네요! 오늘은 하고싶은 대로, 가고싶은 대로 움직여도 좋아요.
▶87년생 괜한 허세는 이불킥만 불러온답니다. 모르는 일에는 조용히 넘어가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내가 져줘야 끝나는 싸움이라면 그냥 져주는 척 넘어가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52년생 의욕이 앞선다고 다 잘 되진 않죠! 당장 좋더라도 다시 한 번 생각하는게 좋아요.
▶64년생 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에게 위로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조언을 얻어봐요!
▶76년생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이랍니다. 남 걱정 보다 내 걱정부터 하는게 필요합니다.
▶88년생 마음이 들뜨면 하루종일 어수선하지요. 할 일을 끝내고 텐션을 올려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마지막까지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53년생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것이 유리해요. 지나가는 정보라도 기억해두는게 좋아요.
▶65년생 그동안 얽매여 있던 일이 정리가 될 하루입니다. 다른 일을 더 많이 할 수 있어요.
▶77년생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초심을 지켜보세요. 더 큰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겠습니다.
▶89년생 우선순위가 있어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계획 세우는데 시간을 들여보세요!



말띠(午)

▶42년생 갈수록 태산일테니 이럴 땐 그냥 모든 것을 내려놓는 것이 더 속 편할 수 있어요.
▶54년생 오늘은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외출을 삼가보세요!
▶66년생 무모한 도전이라 느껴질 수 있지만 지나고나면 소중한 경험이 될게 분명합니다.
▶78년생 상대방의 좋은 일에 웃으며 박수 쳐주세요! 그래야 나도 박수받을 수 있답니다.
▶90년생 아직 늦지 않았어요! 신년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지금이라도 세워보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작은 일에도 복이 커지는 날이니 욕심내서 좀더 저돌적으로 덤벼보세요.
▶55년생 꾀를 쓰면 오히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답니다. 정직하게 얻는 방법이 좋습니다.
▶67년생 가벼운 산책만으로 정신을 맑게 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를 방치해두지 말아요!
▶79년생 잘 모른다고 무시하지 않도록 해요. 천천히 가르쳐주면 더 발전할 수 있답니다.
▶91년생 지금 포기하면 할 수 있는 것이 없답니다! 죽이 되더라도 끝까지 포기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 말 없는 것이 더 유리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그저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56년생 다른 사람의 사정도 딱하지만 오늘은 내 상황부터 살피는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정직한 사람에게도 욕심은 있답니다. 혹시 나도 그런건 아닌지 돌이켜봐야 해요!
▶80년생 노력한 만큼 결과가 없어도 실망하지 말고 다음을 위해 다시 시작해보길 바라요.
▶92년생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주변 사람과 협력할수록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 똘똘 뭉쳐야 합니다.
▶57년생 여가시간을 위해서는 하기 싫은 일이라도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는게 중요해요!
▶69년생 고민이 생겼다면 동성보다 이성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해결이 더 빠르게 됩니다.
▶81년생 시간지나 책임소재를 명확히 하기 위해선 문서로 남겨두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93년생 변덕을 부리면 아무것도 진행이 안돼요! 한 번 꽂혔다면 끝까지 밀고나가세요.



개띠(戌)

▶46년생 괜찮은 사람인건 내가 알고 남도 알고 있어요. 자존감을 더 키워나가야 한답니다.
▶58년생 의리도 지켜야 할 때와 아닐 때가 있어요. 도덕적인 행동이 맞는지 돌아봐야 해요.
▶70년생 급하면 잃는게 더 많아요. 늦어지는걸 조금 감수하더라도 천천히 하는게 나아요!
▶82년생 실컷 잘해두고 욕먹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야 돼요.
▶94년생 아무리 힘들어도 너무 절망 말아요. 내일이란 시간이 오면 다 잊혀질 문제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욱하는 사람을 잘 다스려야 해요. 말 한 마디로 상대방의 의견을 바꿀 수 있답니다.
▶59년생 긍정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날이에요. 왜? 라는 질문은 조금 넣어두는게 좋겠어요!
▶71년생 어디서 만난지도 모르는 사람이 내 귀인이 되어주니 주변 사람을 다 챙겨보세요.
▶83년생 어설프게 하기 보단 잠시 미뤄뒀다가 정확하게 하는게 귀찮은 일을 줄일 거에요!
▶95년생 오늘은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다간 원하는 성과를 못 봐요! 의사표현은 명확히!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