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월 6일 수요일(음력11월23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내 능력 이상의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더 승산이 생길거에요!
▶48년생 그동안은 그냥 넘겼어도 오늘만큼은 똑부러지게 확인하고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60년생 나만 참으면 상황은 좋게 해결 될 수 있어요. 일단은 묵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년생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있어요. 소신을 지키길 바랍니다.
▶84년생 큰 지출까지도 이어질 수 있으니 소액이라도 필요한 것이 맞는지 돌아보세요!


소띠(丑)

▶37년생 큰소리 치다가 뻘쭘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조용히 묻어가는게 좋아요!
▶49년생 이상이 너무 큰건 아닐까요? 좀더 현실성 있는 목표를 잡아줘도 괜찮겠습니다.
▶61년생 오르막길에서 주저앉으면 내리막길을 못 보게 되죠. 다시 한 번 일어서보세요!
▶73년생 자존심을 버리면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상황에 따라 굽힐 줄 안다면 유리해요.
▶85년생 내 개인적인 감정이 들어가기 쉬워요. 주변 사람들에게 결정을 맡겨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사회성이 조금 떨어지는 사람이 있더라도 인내하며 기다려주는게 리더입니다.
▶50년생 오늘은 무리수를 두지 않도록 해요. 할 수 있는 만큼만 진행하는게 좋겠습니다.
▶62년생 주변에 나를 위한 귀인이 있답니다. 보다 큰 일을 벌여도 성과가 나쁘지 않네요!
▶74년생 욕심부리지 말고 어느 정도 얻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도 좋아요.
▶86년생 반가운 연락이 올 수도 있습니다. 전화기를 가까이 소지하는게 좋은 하루네요!

토끼띠(卯)

▶39년생 어디선가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어요. 나의 조력자를 믿고 전진해도 좋습니다.
▶51년생 아직 포기하기에는 일러요. 지금의 상황만 이겨낸다면 평지가 이어질 거랍니다.
▶63년생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내 가족부터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75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못할 일이 없답니다.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87년생 실수가 없을 때까지 반복, 연습만이 살 길이랍니다. 완벽을 추구하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어떤 일이든 주위 환경이 도와줄테니 의욕적으로 돌진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년생 괜히 오해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한 일이 아니라면 쉬쉬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4년생 나보다 더 못한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욕심내지 않는 마음이 필요하겠어요.
▶76년생 오늘도 잘 해낼 수 있다! 외쳐보세요. 스스로에게 최면을 걸 수 있어야 합니다.
▶88년생 내가 정한 길이니 번복해도 뭐라 할 사람 없답니다. 남 의식은 넣어두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좋다고 하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보길 바랍니다.
▶53년생 누구나 슬럼프는 있답니다. 얼마나 참고 기다려줄 수 있냐가 관건이 되겠군요.
▶65년생 생각만큼이나 잘 흘러가지 않을 수 있어요. 때에 따른 융통성이 필요하답니다!
▶77년생 찾고자 하는 것이 가까이에 있어요! 가족들의 도움을 얻어봐도 나쁘지 않네요.
▶89년생 너무 조급해 말아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결과는 때에 맞춰 올 거랍니다!


말띠(午)

▶42년생 아까워하지 말아요! 버려야 할 물건은 때에 맞춰 버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4년생 다른 사람 때문에 힘들어질 수 있는 하루에요. 고민상담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66년생 지금 무난하더라도 저녁엔 어떻게 될지 모르니 끝까지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78년생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답니다. 아직은 변화의 때가 아니니 조금더 기다려보세요.
▶90년생 동료들을 위한 마음이 크다면 표현하세요. 감사의 보답은 명확히 해줘야 해요.



양띠(未)

▶43년생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라는 마음이 과부화를 불러온답니다. 쉴 땐 쉬어주세요!
▶55년생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참석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67년생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동네 한 바퀴도 좋으니 잠시잠깐 바깥바람을 쐬보세요!
▶79년생 스스로도 심각하다고 느낄 정도로 꼼꼼하고 깐깐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91년생 내 능률을 올릴 수 있는 일이라면 진행해도 괜찮아요! 성장할 기회가 된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내 고집이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의견을 들어보고 조율하세요.
▶56년생 아무런 계획이 없으면 싸울 준비가 안 된거죠. 뭐든지 계획과 작전이 필요해요.
▶68년생 잊고 있었던 목표가 있었다면 오늘 다시 한번 새겨 보세요! 초심이 중요해요.
▶80년생 변덕부리면 있던 것도 잃게 된답니다. 한 가지에만 집중하여 마무리 지어봐요.
▶92년생 오후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오늘의 일은 최대한 오전에 끝내길 바라요.

닭띠(酉)

▶45년생 약간의 손실만 감내하면 더큰 이익을 볼 수 있으니 이만하면 다행이다 여겨봐요.
▶57년생 아직 목표를 이루려면 많은 일이 남았답니다! 조금만 더 부지런 떨어보세요!
▶69년생 고생이 있어야 비로소 즐거움을 깨닫는답니다. 이 또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81년생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하나 하나의 디테일을 잡아보세요.
▶93년생 오늘은 빨리빨리 밀어붙여 결과가 나오도록 만드는 걸 목표로 삼아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박수 칠 때 떠나라' 라는 말이 있죠. 더 욕심내다간 본전도 못찾을 수 있답니다.
▶58년생 복잡하게 생각하면 답을 놓칠 수 있어요. 너무 꼬지말고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70년생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만 해도 충분히 승산 있으니 미리 겁먹지 않도록 하세요!
▶82년생 매너있는 모습에 이성들의 호감이 잦을 수 있습니다. 적당한 매너가 좋습니다.
▶94년생 인연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나의 편으로 만들면 나를 위해서라도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곧 기회가 다시 올테니 너무 의욕상실 말아요. 초심을 다시 새겨서 전진합시다!
▶59년생 왠지모르게 예민해지는 날이에요. 겉으로 표출하여 분위기를 망쳐선 안 돼요!
▶71년생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하는게 필요합니다.
▶83년생 확고한 목표가 없다면 의욕이 상실되기 쉽습니다. 목표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95년생 진정 나를 위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살펴보세요. 인간관계 정리도 필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