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6일 토요일(음력12월25일)>

쥐띠(子)

▶36년생 아무리 상대방을 위한 충고라도 길게하지 않는 것이 좋은 인상을 남긴답니다.
▶48년생 오늘 하루를 의미있게 써야 해요! 시간 계획을 꼼꼼하게 잘 세워보길 바라요.
▶60년생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올해 목표를 다시 되새겨봐도 좋습니다.
▶72년생 간절히 원한다면 법의 테두리 안에서 가리지말고 최선을 다해보길 바랍니다.
▶84년생 호통치며 끌고가려 하지 말아요. 뒤에서 밀어주는 것이 감동으로 다가온답니다.


소띠(丑)

▶37년생 시간을 투자해도 좋은 결과가 있는건 아니니 빠른 결정이 유리할 수도 있어요.
▶49년생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 하죠! 혼자 있더라도 말을 조심하세요!
▶61년생 현상유지가 되어야 다른 일에 눈 돌릴 여유도 생길테니 현상황에 집중하세요!
▶73년생 사람 마음이 모두 나와 같진 않답니다. 사람들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보세요.
▶85년생 다른 사람의 감정호소에 넘어가면 나만 불리해져요. 눈 한 번 딱 감도록 하세요.

범띠(寅)

▶38년생 과거의 실수는 잊어야 새로 시작할 수도 있답니다!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50년생 모두 날 도와주려하고 있네요. 그동안의 베품에 대한 보답이니 받아도 좋아요.
▶62년생 욕심을 내려놓길 바랍니다. 아쉬운 소리까지 해가며 구할 것이 아닐지 몰라요!
▶74년생 소중한 사람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겠어요.
▶86년생 힘든 일을 고집하면 나만 고생이에요. 가끔은 지름길이 더 유리할 때도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할 말이 있다면 마음 속에 두지 말고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제일 최선이랍니다.
▶51년생 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니 새로운 사람이라도 가까이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3년생 다른 사람에 신경이 가있으면 내 실속도 못 챙길 수 있어요! 나에게 집중하세요.
▶75년생 많은 사람들이 나를 찾는다면 그만큼 인간관계를 잘 해왔다고 생각해도 좋아요.
▶87년생 책으로만 마음의 양식을 쌓는건 아니에요! 영화, 음악을 통해서도 할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길게 본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빠르게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52년생 능력발휘가 잘 안될 수있습니다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64년생 상대방의 청개구리 심보를 감당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하게 놔두세요.
▶76년생 나에게 이득이 없는 일이라면 시간낭비만 하게 되니 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8년생 갈등이 길어지면 더욱 불리해진답니다! 지더라도 오늘 끝내는 것이 좋겠어요.

뱀띠(巳)

▶41년생 똑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번거로운 일을 줄여봐요.
▶53년생 뭐든 지나치면 부담이 된답니다! 적당하게 표현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5년생 이제 상대에게 의존은 그만! 혼자 할 수 있는 혼자서 처리하는게 효율적입니다.
▶77년생 그동안 나에게 너무 무관심하진 않았나요? 나에게 작은 보상도 해주길 바라요.
▶89년생 겉잡을 수 없다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돼요! 문제 해결이 우선이에요.


말띠(午)

▶42년생 조바심 내지 말아요. 물은 천천히 차오르고 있으니 노 저을 준비만 하면 됩니다.
▶54년생 사람들을 만나면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어디든 밖으로 나가보세요.
▶66년생 얕더라도 대인관계를 넓혀두면 내게도 이득이에요.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78년생 불가능한 일은 빠르게 포기하고 다른 일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랍니다!
▶90년생 가난하게 살더라도 걱정 없이 사는 편이 낫다고 하죠. 내 행복을 우선시 해봐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스스로의 힘으로 마무리를 해보세요.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답니다.
▶55년생 이왕 하기로 했다면 딱! 집중해서 끝내는 것이 좋아요. 내 능력으로도 충분해요.
▶67년생 할 일을 빠르게 끝내고 나만의 여가시간을 가져보세요. 능률이 더 오를 거에요.
▶79년생 나중에 완성되어도 좋으니 먼저 시작하세요. 이후의 일은 나중에 생각하세요!
▶91년생 편한 관계라도 여러 사람들 앞에선 예의를 지켜 행동하는 센스가 필요하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변 사람들에게서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으니 누구든지 약속을 잡아보세요!
▶56년생 끝까지 버티는 사람이 결국 승리자가 된답니다. 힘들어도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68년생 능력 이상의 일을 하면 뿌듯하지 않을까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세요!
▶80년생 경쟁할 때는 경쟁자 아니면 친한 친구 사이로 남는다면 상부상조 할 수 있어요!
▶92년생 해야 할 일이 많다면 우선순위를 정하고 시간을 계획적으로 사용하는게 옳아요.

닭띠(酉)

▶45년생 처음 만난 상대방과 기싸움 할 필요 없어요! 친근하게 내가 먼저 다가가야 해요.
▶57년생 긴가민가 하면 일단 덤벼보세요. 아니면 포기하는 방법도 있으니 걱정말아요!
▶69년생 자만하면 놓치는 부분이 많아진답니다. 항상 처음한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해요.
▶81년생 주변의 시비에 휘말리면 나만 피곤해져요! 웃는 얼굴로 유하게 넘어가야 해요.
▶93년생 지금까지 해온 길이 아까워서라도 지금 포기하진 말아요. 결과가 눈 앞이에요!

개띠(戌)

▶46년생 걱정과 고민이 해결되는 하루이니 오늘은 스스로에게 칭찬해줘도 좋겠습니다.
▶58년생 속 마음을 시원하게 털어놓아보세요. 술의 힘을 빌리는 것도 나쁘진 않답니다.
▶70년생 생각도 하지 않는 것이 진짜 휴식이랍니다. 차라리 멍 때리는 것도 괜찮겠어요.
▶82년생 편가르기 하지 말고 모두 공평하게 대해주세요. 그 중 귀한 고객이 숨어있어요.
▶94년생 망신을 줄이기 위해선 내 생각이 틀렸다면 우기지말고 빠르게 인정해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노력없이는 지킬 수 있는 것이 없답니다! 첫 시작을 잘 끊어주는 것이 좋겠어요.
▶59년생 불만을 꿍하게 안고 있으면 오해만 커진답니다. 표정이 아닌 말로 표현해주세요!
▶71년생 나에게는 장점이 상대방에게는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으니 이해해줘야 해요.
▶83년생 하루를 긍정적으로 살아본다면 자신감도 높아지고 자존감도 높아질 거랍니다!
▶95년생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했지요. 정해진 규칙을 잘 지켜줘야 한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