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5일 목요일(음력 1월 14일)>

쥐띠(子)

▶36년생 긍정적인 생각이 하루를 활기차게 해 준답니다! 할 수 있다고 먼저 생각하세요.
▶48년생 지금은 힘들더라도 오후 늦게나마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근심을 날려버리세요.
▶60년생 멀리 가야할 일이 있다면 오늘은 자가용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72년생 혼자서 힘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금방 끝낼 수 있을 거랍니다.
▶84년생 아무리 바빠도 일의 우선순위는 만들어야 해요. 가장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세요.


소띠(丑)

▶37년생 남들보다 앞선다고 여유부려선 안 돼요! 앞선만큼 더 노력해야 지킬 수 있어요.
▶49년생 무시할 수 없는 사람과 다툼이 생겼다면 오늘 안에 대화로 풀어내길 바랍니다!
▶61년생 내가 틀린부분이 있다면 빠르게 인정하고 수정하는 것이 그나마 덜 부끄러워요.
▶73년생 꿈의 목표를 생각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현실성있는 목표를 꿈꾸는게 좋아요.
▶85년생 윗사람보다도 실제 경험자의 경험담이 내게 가장 좋은 조언이 되어 줄 거랍니다.

범띠(寅)

▶38년생 배움은 끝이 없답니다. 나이와 시간에 연연하지 말고 오늘 당장 시작해보세요!
▶50년생 아무리 자신이 있더라도 오늘은 조용히 넘어간다면 망신수도 빗겨갈 수 있어요.
▶62년생 소문은 늘 입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죠. 오늘은 최대한 몸가짐을 바르게 하세요.
▶74년생 충분히 고민하고 고민했다면 그걸로 됐어요! 이미 엎질러졌다면 믿어보세요!
▶86년생 처음에만 불타는 열정은 금방 식게 되죠.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卯)

▶39년생 안 되는 일에 억지로 매달리지 말고 가능성 있는 일에 살짝 매달리는게 좋네요.
▶51년생 오늘은 먼 친척에게서 조언을 얻는 수 있는 날이니 먼저 전화 한 통 해보세요!
▶63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재정적인 상황이 호전될 수 있겠습니다.
▶75년생 오늘은 가만히 있어도 사람들이 나의 가치를 알아주니 튀려하지 않아도 좋아요.
▶87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죠. 나의 감을 믿고 질러봐도 큰 일은 없을 거에요.


용띠(辰)

▶40년생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면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문은 소문일 뿐이죠.
▶52년생 주변 사람들 말에 나까지 흔들리지 말고 내가 중심이 되어 결정지어주길 바라요.
▶64년생 오직 내 힘만으로 못 이루는 것도 있답니다. 그럴 때는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76년생 옆에 있는 사람과 사이가 좋아야 능률도 올라가요. 내가 먼저 손내밀어 보세요!
▶88년생 미련을 거둬는게 좋겠습니다. 끝이 있다면 항상 새로운 시작도 있기 마련이지요.

뱀띠(巳)

▶41년생 걱정한다고 해서 해결 될 일이라면 벌써 해결되었지요. 좀더 여유를 가져보세요.
▶53년생 무턱대고 덤비기 보단 어느정도 결과를 예측하고 도전하는 것이 실패가 적어요.
▶65年生 상대방의 말도 맞는 말이랍니다. 책임을 무겁게 하지 않으려면 묻어가도 좋아요.
▶77年生 오늘은 자존심보다 내 목표를 먼저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조금 숙여도 괜찮아요.
▶89年生 새로운 음식이나 새로운 장소처럼 안해봤던 것도 과감하게 도전해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신뢰가 어느정도 생길 때까진 내 속 사정도 숨겨두는게 구설을 막을 수 있어요.
▶54년생 가까운 사이가 아니라면 필요 이상으로 잘해주지 않는 것이 마음 편할 거에요.
▶66년생 바깥 문제는 안 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가족들과 얘기하세요!
▶78년생 내일 걱정을 벌써 할 필요는 없답니다. 이미 일어난 일부터 처리하는게 옳아요.
▶90년생 내가 먼저 양보하면 상대방도 양보해줄 거에요. 서로 화합이 가장 중요합니다!

양띠(未)

▶43년생 경쟁이 없으면 나도 발전이 없답니다! 선의의 경쟁이라 여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55년생 불필요한 말을 줄이면 실수도 줄일 수 있답니다. 입을 무겁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67년생 개인적인 정에 이끌려 내 능력 이상의 도움을 주는 곤란함에 빠지지 않도록 해요.
▶79년생 아무리 신뢰를 얻고 싶다 한들 마음에도 없는 행동은 언젠가 들키게 된답니다!
▶91년생 나 혼자 독주할 수는 없답니다. 서로 도와서 더 멀리 가는 방향을 택하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정확해야 합니다. 특히 금전거래에 있어서는 깔끔해야 됩니다.
▶56년생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 없어요! 내가 맞다고 생각된다면 아낌없이 표출하세요.
▶68년생 목표를 이루려면 그만한 체력도 있어야 합니다. 운동도 꾸준하게 하길 바랍니다.
▶80년생 미혼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눈높이를 약간 조절해보세요!
▶92년생 방향이 한 쪽으로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막힌다면 다른 쪽도 둘러보길 바랍니다.

닭띠(酉)

▶45년생 친한 사람이라도 싸움에 끼어들 순 없어요! 모른척 지나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57년생 이야기만해도 충분히 힘이 될 거에요. 고민이 있으면 전화라도 털어놓아 보세요.
▶69년생 무모한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사람들의 도움으로 거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81년생 떨어져지내는 가족들이 있다면 오늘은 꼭 시간을 내서라도 안부 전화를 하세요.
▶93년생 세상 진짜 좁다!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최대한 뒷담은 삼가는게 좋아요.

개띠(戌)

▶46년생 생각이 많으면 걱정만 늘어날 뿐이에요! 생각이 많을 때는 몸을 움직여 보세요.
▶58년생 빨리 도착하는 것이 좋지는 않아요. 천천히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보아요.
▶70년생 한가한 것보다 바쁜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바쁜 하루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82년생 같은 편이라면 목표까지 투닥거리긴 해도 같은 목표라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해요.
▶94년생 오늘따라 감정소비가 많은 날이네요. 내 사람들에게만 긍정적이여도 괜찮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자녀로 인해 보람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날이네요. 웃음이 끊이지 않겠습니다!
▶59년생 여유가 있을 때 즐겨야 합니다. 휴식시간까지 일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71년생 조금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더 좋은 방법이 있을 거에요. 색안경을 벗어 던져요!
▶83년생 두 마리 토끼 모두 잡기에는 무리에요! 더 큰 이득이 있는 하나만 택해보세요.
▶95년생 오늘은 적극적이고 진지한 태도로 임해보길 바랍니다. 좋은 기회들이 많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