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6일 토요일(음력 1월 23일)>

쥐띠(子)

▶36년생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면 쉬쉬해야 합니다. 확실한 정보만 누설하는게 좋습니다.
▶48년생 오늘은 가능한 아랫사람과 만나 상담해보길 바랍니다. 많은 정보를 얻겠습니다.
▶60년생 기다리는 사람 생각도 해줘야 한답니다. 그때그때 연락은 필수로 해주길 바라요.
▶72년생 아직 찜찜한 관계로 남아있다면 둘 만의 공간에서 허심탄회하게 풀어야 합니다.
▶84년생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무난한 하루입니다! 너무 높은 텐션도 살짝 낮춰보세요.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나만 생각해도 괜찮아요. 내게 온 기회때문에 미안해 할 필요 없답니다.
▶49년생 중립을 유지해야 난감한 상황이 없답니다. 누군가의 다툼에도 신경쓰지 말아요.
▶61년생 중요한 일이 있다면 아무래도 남보다 가족이 낫습니다. 도움이 더 크게 되네요.
▶73년생 몸에 알이 배일 정도로 열정적으로 임해보세요. 제대로 했다는 증거가 됩니다!
▶85년생 뭐든 느낌이 왔을 때 질러야 한답니다. 어영부영하다 놓치고 후회할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내 편으로 만들려면 적극적으로 어필해야 돼요. 저절로 이뤄지는 건 없답니다.
▶50년생 착각이 심해지면 실수할 수도 있으니 오늘은 보다 이성적으로 생각하길 바라요.
▶62년생 중요한 일인만큼 혼자서 결정할 순 없지요. 주변 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해보세요.
▶74년생 가능한 한 달 계획은 미리 세워두는 게 좋겠습니다. 부지런하게 보내야 합니다!
▶86년생 막혔다면 다른 길로 돌아가면 된답니다. 당황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작은 지출이라도 나를 위한 것이라면 괜찮아요. 아낌없이 투자해보길 바랍니다.
▶51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 눈치 보지말고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봐도 좋겠습니다.
▶63년생 몸과 마음을 정갈하게 유지해야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음을 명심하길 바라요.
▶75년생 이동해야 한다면 자차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가급적 걸어가도 좋겠습니다.
▶87년생 밀린 대청소를 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자고로 주변이 깨끗해야 집중도 잘되죠.


용띠(辰)

▶40년생 비록 몸은 고되더라도 뿌듯한 하루가 될 것이니 오전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요.
▶52년생 기분 좋다고 해서 많은 것을 얘기하면 안돼요. 기분 좋을수록 말을 아껴야 해요.
▶64년생 오늘 하루는 아랫사람과 인연이 부족하니 보다 꼼꼼하게 의심해보길 바랍니다.
▶76년생 평판을 높이기 위해서라도 화는 속으로 삭히고 웃는 얼굴을 유지해야 유리해요.
▶88년생 어떻게 하면 더 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을지 융통성을 발휘해야 하는 하루에요!

뱀띠(巳)

▶41년생 당사자가 듣고 있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 이야기는 함부로 하지 않는게 좋아요!
▶53년생 내가 떳떳하면 아무런 문제 없답니다. 이상한 소문이 있더라도 당당하게 굴어요.
▶65년생 하고 싶었던 일에 대한 기회가 다가 왔으니 도전해보세요. 아직 늦지 않았답니다.
▶77년생 웃고 싶어서 웃는 것이 아닐 수 있어요. 어떤 미소인지 들여다 볼 필요가 있군요.
▶89년생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답니다. 어차피 겪었어야 할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최대한 우유부단한 모습보다 단호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이끌어야 해요.
▶54년생 상대방의 용기에 박수를 쳐주세요. 그래야 나도 나중에 박수 받을 수 있답니다!
▶66년생 촉박한 계획은 마음도 촉박해진답니다. 조금은 여유롭게 계획을 짜보길 바라요.
▶78년생 희망을 버리지 않고 기다린다면 반드시 이뤄질테니 조금 더 시간을 가져보세요.
▶90년생 임자가 있는 물건은 끝까지 내 것이 되지 못한답니다. 미련을 버리는게 나아요.

양띠(未)

▶43년생 지킬 수 없는 약속이라면 애초에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신뢰만 약해진답니다.
▶55년생 꼼꼼하면서 완벽한 방법을 연구해보세요. 나만의 방법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67년생 약간의 잔머리 정도는 나쁘지 않아요. 오늘은 좀더 빠른 길을 택해보길 바라요.
▶79년생 좋은 인재를 얻을 수도 있을테니 색안경을 벗고 상대방을 믿어보길 바랍니다!
▶91년생 서로의 의견만 내세우면 해결이 안 된답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봐도 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그동안 노력한 것이 있으니 지금 포기하지 말아요. 끝까지 매달려야 유리해요.
▶56년생 개인적인 이득은 언젠가 무너질 수 있답니다. 모두를 위한 이득을 택해보세요.
▶68년생 오늘은 직설적인 표현보다 조금은 돌려가며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80년생 컨디션이 안 좋아도 약속을 미루진 말아요. 더 좋은 컨디션이 될 수도 있어요.
▶92년생 한 방에 나을 순 없답니다. 꾸준하게 치료하는 방법을 택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몸에 탈이 날 수도 있으니 휴시시간은 꼭 가지길 바라요.
▶57년생 엉뚱한 기대를 하면 실망은 배가 된답니다. 내가 노력한 일에만 기대해보세요.
▶69년생 부지런하게 움직여보세요. 그래야 얻는 것도, 배우는 것도 많은 하루가 됩니다.
▶81년생 다른 사람들을 위해 통 크게 지출해도 괜찮아요~! 곧 내게 돌아올 지출이에요.
▶93년생 오늘은 운이 그럭저럭인 날이네요. 다른 사람에 묻혀 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개띠(戌)

▶46년생 상대방이 틀린 것은 아니랍니다. 각자의 생각과 개성이 모두 다를 뿐이랍니다.
▶58년생 한 번 뱉은 말은 돌이킬 수 없답니다. 그러니 내뱉기 전에 충분히 생각해보세요.
▶70년생 거짓말은 내 상황만 더 불리하게 만들지 몰라요. 최대한 솔직하게 답변하세요!
▶82년생 중도에 포기하는 일만 없다면 순조로운 날입니다. 내 생각에 확신을 가져봐요.
▶94년생 앞에서 못할 말은 뒤에서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믿음을 보여줘야 할 때에요!


돼지띠(亥)

▶47년생 지출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꼭 해야 하는 지출이 맞는지 살펴야 해요.
▶59년생 진심은 언제나 통하게 되어있죠. 오늘은 가식으로 나를 감추지 않도록 하세요!
▶71년생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성사시켜 보세요!
▶83년생 시작이 조금 늦어질 수는 있지만 꼼꼼하게 체크한다면 마무리가 빨라질 거에요.
▶95년생 감정표현에 어색해 말아요. 웃고 싶을 때 웃고, 울고 싶을 때는 울어도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