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7일 일요일(음력 1월 24일)>

쥐띠(子)

▶36년생 원인없는 문제는 없지요. 괜히 애먼사람 잡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길 바라요.
▶48년생 욕심내다 가진 것도 잃게 된답니다. 오늘은 내 것부터 챙기는 것이 좋겠어요!
▶60년생 신경 쓰이는 일부터 처리해야 뒷일도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2년생 내가 하고 싶다고 해서 모두 되는 것은 아니니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주세요!
▶84년생 피하면 금방 한계에 부딪힐 수 있으니 뭐든 정면으로 부딪히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싫어도 인정할 건 인정하고 넘어가주세요. 그것이 바로 대인배의 모습이지요!
▶49년생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TV나 스마트폰 보다는 몸을 움직여 활동량을 늘려봐요.
▶61년생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겠지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 위해 노력하세요.
▶73년생 후회는 온전히 내 몫이에요. 어차피 후회할 것이라면 일단 지르고 후회하세요.
▶85년생 친해지고 싶나요? 그렇다면 서로의 공통 취미를 먼저 찾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범띠(寅)

▶38년생 하기싫은 일이라면 시작 조차 않는 것이 좋아요. 시작했다면 끝까지 해야 돼요.
50년생 찾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가까운 곳에서 부터 찾아보세요. 등잔 밑이 어두워요!
▶62년생 옅은 지식이라면 숙이고 있는 것이 낫습니다. 전문가를 믿어보는게 좋겠습니다.
▶74년생 이미 저지른 일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최선을 다해보세요. 결과도 좋을 거에요.
▶86년생 오늘 집에서 좋은 운이 기다리고 있네요. 약속이 있어도 빠르게 귀가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지출을 아껴야 할 때입니다. 꼭 사야 할 물건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51년생 내가 만든 내 틀에서 벗어날 때가 되었어요. 새로운 방법을 찾는게 좋겠습니다.
▶63년생 진심을 전하고 싶다면 누군가에게 전하지 말고 직접 만나서 전해보길 바랍니다.
▶75년생 가끔 울고싶은 날이 있답니다. 펑펑 울어도 괜찮으니 숨기지 말고 드러내보세요.
▶87년생 재충전할 시간이라 여겨보세요. 힘들다고 불안해 할 필요 없으니 기운 내세요!



용띠(辰)

▶40년생 오늘의 할 일을 모두 마쳤다면 내일 계획을 세워보며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52년생 적당히만 한다면 문제되는 것이 없답니다! 뭐든 재미로만 보고 빠지는게 좋아요.
▶64년생 새 것이 왔다면 예전 것은 보내는 것이 좋은 방법이랍니다. 미련을 버려야 해요.
▶76년생 그동안 만나지 못해 궁금했던 친구들에게 연락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8년생 괜히 나섰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에게 묻혀가는 것이 유리해요!

뱀띠(巳)

▶41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변수까지 생각해야 진정한 고수죠. '혹시나'를 유의해야 돼요.
▶53년생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당장 시작하지 않더라도 계획이라도 세워보길 바라요.
▶65년생 지름길로 빠지지 않도록 과정과 노력의 중요성을 더 알려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77년생 인간관계에 있어 자존심을 너무 세우다간 득보다 실이 많으니 적당한게 좋아요.
▶89년생 내 중심으로 생각하기 보단 상대를 배려하기 위해 노력하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자신감이 있어야 시작도 할 수 있죠! 할 수 있다는 자신감부터 가져보길 바라요.
▶54년생 빌려주는 것은 받지 못할 확률이 높답니다. 애초에 그냥 준다고 생각해야 돼요.
▶66년생 이상한 소문은 무시하는게 좋아요. 건드리지 않아야 빠르게 사라질 소문이에요.
▶78년생 건강을 생각할 때가 되었어요. 운동과 더불어 식단조절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90년생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니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은 다음으로 미뤄야 해요.

양띠(未)

▶43년생 돌려서 얘기하지 말고 내가 불쾌하다면 불쾌한 티를 내줘야 상대도 눈치챕니다.
▶55년생 굳이 적을 만들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대체적으로 웃는 얼굴로 맞이해주세요!
▶67년생 먼저 모범이 되어보세요. 백마디 설명보다 나의 행동 하나가 더 효과적이랍니다.
▶79년생 상대방이 실수했어도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아요. 공과 사를 구별해야 좋아요.
▶91년생 외출 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오전에 빨리 처리하고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공적인 일일수록 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모두를 위한 길을 택해보세요.
▶56년생 사람 많은 곳엔 뒷담화도 있기 마련이랍니다. 소수의 사람들과 만남을 가져봐요.
▶68년생 나 스스로 감내해야 하는 아픔일 수 있으니 고통을 전이시키지 않는게 좋습니다.
▶80년생 도움 받는 입장에서 갑이 될 순 없죠. 자존심보다는 도움이 먼저가 되어야 해요!
▶92년생 시키기 미안한 일이라도 시켜야만 내게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법이지요.

닭띠(酉)

▶45년생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혼자 하는 것보다 시간도 훨씬 절약 될 거랍니다!
▶57년생 다른 사람보다 내 몸을 먼저 아끼세요. 내가 건강해야 상대방도 돌볼 수 있어요.
▶69년생 이거 정도는 내일 해야지 하다 산처럼 쌓인답니다. 작은 일도 바로 처리하세요.
▶81년생 누구나 할 수 있는 실수는 너그럽게 넘어가주세요. 대인배의 모습이 필요하군요.
▶93년생 내 생각이 답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들 의견도 충분히 들어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믿을 만한 사람이라도 100% 신뢰하지 말아요! 혹시나하는 여지를 남겨야 해요.
▶58년생 이미 결정한 일에 후회는 하지 말아요. 다른 것과 비교할 필요도 전혀 없답니다.
▶70년생 소문이 될 수도 있으니 나만의 비밀은 죽을 때까지 나만 가지고 있는게 좋습니다.
▶82년생 가능성 없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고 다른 기회를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94년생 주변 사람들의 도움에 부담갖지 말아요. 나도 도와줄 있는 기회가 있을 거에요!


돼지띠(亥)

▶47년생 포기하지 않으면 하나라도 얻을 수 있어요! 끈기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59년생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쓰지 말아요.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문제없습니다.
▶71년생 오늘은 현상유지만 생각했다가 실적이 저조할 수 있으니 높은 목표를 삼아봐요!
▶83년생 중립을 지키기 어려울 것 같다면 애초에 싸움에 휘말리지 않는 것이 유리하군요.
▶95년생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는 인연입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극진하게 대접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