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12일 금요일(음력 1월 29일)>

쥐띠(子)

▶36년생 충동구매는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답니다. 필요한 것이 맞는지 꼭 다시 보세요!
▶48년생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직설적인 표현도 감추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60년생 기다려주는 것도 신뢰를 쌓는 방법이죠. 조금 답답하더라도 기다려주길 바라요.
▶72년생 무리하게 진행할 필요는 없으니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4년생 남의 실수가 아닌 내 실수에는 보다 엄격하게 행동하는게 스스로에게도 좋아요.


소띠(丑)

▶37년생 능력이 없더라도 끈기가 있다면 결과를 볼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해보세요.
▶49년생 할 수 없을것 같은 일에도 조금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방법이 생긴답니다.
▶61년생 의견이 갈린다고 해서 중립을 지킬 필요 없으니 내 의견대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73년생 가식 없는 나를 마주해보세요. 거짓이 없어야 더 아름다운 내면이 생긴답니다.
▶85년생 넘어졌다고 포기할 순 없죠! 다시 일어서서 달리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거에요.

범띠(寅)

▶38년생 불필요한 언쟁에는 빠지도록 하세요. 먼저 사과하고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0년생 말을 줄이면 실수도 줄일 수가 있어요. 오늘은 과묵한 컨셉을 잡아봐도 좋아요!
▶62년생 좀만 더! 라고 욕심낼 필요 없어요. 지금에 만족하면 행복이 되어줄 거랍니다.
▶74년생 갈대같은 마음은 신뢰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한 길만 파고들어보길 바라요.
▶86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더라도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상대방에게는 충고가 잔소리가 될 수도 있어요. 충고도 적당히가 가장 좋습니다.
▶51년생 내일의 스케줄이 생각보다 바쁠 수 있으니 오늘 해야 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아요.
▶63년생 모든 사람들을 챙기다간 지치게 된답니다. 내 사람들에게만 집중해도 괜찮아요.
▶75년생 소심한 모습 말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겠습니다!
▶87년생 노력없이 이뤄지는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조금만 더 힘내요.


용띠(辰)

▶40년생 한 눈 파는 사이 반전이 생길 수 있으니 마무리가 될 때까지 긴장을 풀지 말아요.
▶52년생 가벼운 의견 대립일 뿐일테니 감정적으로 다가가지 말고 이성적으로 해결하세요.
▶64년생 가재는 게편이라고 하죠.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내 할일만 제대로 하면 됩니다.
▶76년생 오늘은 약속보다 내 할 일이 우선이네요! 집중해서 할 일을 마무리 지어보세요.
▶88년생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 못한다는 말이 연상되네요. 너그럽게 봐줘도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도와주는 것에 생색내지 말아요. 나중에 나도 도움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53년생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은 멀리하는게 좋아요. 의심받은 그 순간 멀리해야 합니다.
▶65년생 선두를 쥐고 있다고 하여 방심하지 말고 가급적 최대한 격차를 벌이는게 좋아요.
▶77년생 함부로 감정을 표현하면 오해가 될 수 있으니 아직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세요.
▶89년생 가정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집이 편해야 밖의 일도 잘 풀린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악감정이 있더라도 오늘은 겉으로라도 사람대접을 제대로 해주는게 좋습니다.
▶54년생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해야 새로운 정보도 알 수 있지요. 먼저 연락해도 좋아요.
▶66년생 아무리 아랫사람이라 하더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줘야 존경받을 수 있어요.
▶78년생 약속보다 내 몸을 먼저 생각해야 해요. 피곤하면 약속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나에게 좋은 일이에요! 얕더라도 좋게 유지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있다가도 없는 것이 돈이랍니다. 너무 쟁여두고 벌어들이려 애쓰지 않도록 해요.
▶55년생 따뜻한 말 한마디로도 나의 값어치를 올릴 수 있으니 언행에 좀더 신경쓰세요!
▶67년생 배짱있게 덤벼보세요. 이룰 수 없을 것 같았던 일도 오늘은 해낼 수 있을 거에요.
▶79년생 100% 라고 해도 다시 수정해야 할 것이 보입니다. 70% 에서 끝내도 괜찮아요.
▶91년생 오늘 하루는 나의 심적 여유에 달려 있네요. 여유를 잃으면 불편해질 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좀만 더 겸손해진다면 좋은 운이 스스로 찾아올 거랍니다. 머리를 숙여야 해요.
▶56년생 새로운 이미지를 남겨보세요.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필요도 있답니다.
▶68년생 사소하게 생각했던 일을 그냥 두면 크게 될 수 있어요! 지금 해결보는게 좋아요.
▶80년생 처음부터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경쟁자를 바라보며 기죽을 필요도 없답니다.
▶92년생 체력 배분을 잘 해야 하는 날이니 한 가지 일에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애써 중재해주려고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믿고 풀어두어도 잘 해결될 수 있어요.
▶57년생 시간이 지날수록 컨디션은 좋아질 거에요! 오전에 꼬여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69년생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내게 딱! 맞는 기회가 아니라면 또 기다려보세요.
▶81년생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하였으니 말로만 훈수두지 말고 직접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93년생 사람을 차별하면 나도 차별당할 수 있어요! 모두 평등하게 대해주는게 옳아요!

개띠(戌)

▶46년생 아무리 친해도 사람은 사람이랍니다. 상처되는 말은 없는지 잘 생각해봐야 해요.
▶58년생 성급하게 추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의심이 깊어지면 나만 피폐해진답니다!
▶70년생 내가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왔다면 앞뒤 가리지 않고 덤벼보는 배짱이 필요해요.
▶82년생 아끼다 똥 된다고 하지요. 오랫동안 안 쓰던 물건이 있다면 이젠 정리해보세요!
▶94년생 완벽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내려놓아도 좋습니다. 차근차근 만들어가면 돼요.


돼지띠(亥)

▶47년생 아무리 편한 사이라도 오늘만큼은 단정한 옷차림으로 만남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59년생 새로운 일은 가볍게 살펴보는 것으로 끝내는게 좋습니다. 아직은 이를 수 있어요.
▶71년생 고칠 수 없는 일이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니 현명하게 행동하세요!
▶83년생 꼭 정해진 룰을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니 최대한 융통성을 발휘해보길 바랍니다.
▶95년생 이상하게 오늘은 경쟁자가 밉지 않고 나를 발전시켜주는 원동력이 되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