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15일 월요일(음력 2월3일)>

쥐띠(子)

▶36年生 상대가 이기적이라 생각 말아요. 어쩌면 살기위한 절실한 방법일 수 있답니다.
▶48年生 권위를 남용해선 안 돼요. 오늘은 상대방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유리해요.
▶60年生 불리한 상황이라면 변명보다는 육하원칙에 맞춰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하세요.
▶72年生 공감대가 없으면 어울리기 어려우니 공통된 취미나 관심사를 먼저 찾아보세요!
▶84年生 확신이 없으면 불안이 된답니다. 작은 일이라도 확신을 심어주려 애써야 해요.


소띠(丑)

▶37年生 계획이 없다면 시작할 수 없답니다! 계획부터 확실하게 세우고 시작해보세요.
▶49年生 내가 주변 사람에게 귀인이 될 수도 있답니다. 적극적으로 도와줘보길 바라요.
▶61年生 주말동안 푹 쉬었다면 오늘은 또 달려야죠! 해야 할 일을 놓치지 않도록 해요.
▶73年生 말은 함부로 옮기지 않아야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이야기라면 조심하세요.
▶85年生 상상은 상상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조금 더 현실을 마주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범띠(寅)

▶38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상대방의 사정을 알기 전까진 기다려요.
▶50年生 혼자 잘 되려는 이기심은 내려놓고 모두를 위한 욕심을 낸다면 승산이 있어요.
▶62年生 처음부터 완벽할 수 없을테니 오늘은 준비단계라 생각하고 임해도 충분해요!
▶74年生 마음만 앞선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침착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해요.
▶86年生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해결되겠습니다. 두다리 쭉 뻗고 자도 좋아요.

토끼띠(卯)

▶39年生 옛추억은 옛추억일 뿐이지요. 지금은 현실에 더 집중할 때인 것을 잊지말아요.
▶51年生 적군보다는 내 편이 더 많답니다. 상대방의 공격에 주저앉지 않아도 괜찮아요!
▶63年生 내가 저지른 일이라면 내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신뢰를 쌓아야해요.
▶75年生 주변 사람에게 책임까지 떠맡길 순 없답니다! 내 할 일은 내가 하는게 맞아요.
▶87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처음의 목표를 생각해보세요! 동기부여가 될 거랍니다.


용띠(辰)

▶40年生 내게 유리한 방면으로 흘러갈테니 계약이 있다면 내게 유리하게 제안해보세요.
▶52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생각 할 시기이니 오늘은 내 밥그릇부터 챙겨야해요.
▶64年生 귀인은 늘 가까이에 있답니다. 오늘은 미운 사람에게도 친절을 베풀어보세요!
▶76年生 박수도 두 손이 있어야 소리가 나죠! 어느 한 쪽만 탓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88年生 칭찬 한 마디로 내 이미지도 바뀔 수 있으니 오늘은 인자한 미소를 보여주세요.

뱀띠(巳)

▶41年生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야 한답니다. 아무 곳에서나 누워선 불리하네요.
▶53年生 혼자 생각할 시간을 가져봐요. 후에 더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수도 있어요!
▶65年生 무리한 부탁을 억지로 들어줄 필요는 없으니 여유로울 때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77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사람들 중에서 내 귀인이 있을 수 있답니다.
▶89年生 어느 것이 내게 더 큰 이득이 되는지를 잘 따져보세요. 포기할 수도 있어야해요!


말띠(午)

▶42年生 기회는 내가 하기 나름이랍니다. 기회를 잡았다면 내게 유리하게 바꿔보세요.
▶54年生 오늘만큼은 독서도 좋지만 컴퓨터나 휴대폰 관련한 것으로 취미를 즐겨봐요!
▶66年生 내 의견과 다르더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모두가 만족할 의견이 나올 거랍니다.
▶78年生 애매한 관계는 확실하게 풀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그래야 나도 할 말이 생겨요.
▶90年生 생각지 못한 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작지만 소중한 것이니 잘 보관하길 바라요.


.양띠(未)

▶43年生 감정을 잘 절제해야 불리한 상황도 빗겨갈 수 있으니 흥분을 가라앉혀야 해요.
▶55年生 신뢰가 없다며 대인관계도 없죠. 오늘은 상대방에게 신뢰를 먼저 줘야 합니다.
▶67年生 아직 월요일이랍니다! 놀러가고싶은 마음은 잠시 미뤄놓고 오늘에 집중하세요.
▶79年生 작은 것으로도 진심을 전할 수 있답니다. 선물의 크기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91年生 직설적인 표현은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수있으니 조금은 둘러서 표현해보세요.

원숭이띠(申)

▶44年生 바라기만 한다면 얻는 것이 적답니다. 바라는 만큼 움직여야 내 것이 될 거에요.
▶56年生 색안경을 벗을 때가 되었네요. 신선한 충격이라도 새로운 문화를 접해보세요!
▶68年生 내가 하면 무조건이지 라는 거만은 금물이에요. 조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80年生 오늘은 오늘 뿐이랍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을 질러도 좋아요.
▶92年生 속에는 함정이 숨겨져 있을 수도 있으니 오늘은 조금 더 진중할 필요가 있군요.

닭띠(酉)

▶45年生 이미 구설수가 퍼졌다면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57年生 가능성 없는 일에 시간낭비하지 말고 복잡해도 가능성 있는 일에 시도해보세요.
▶69年生 보다 집중을 요하는 날이기에 집중이 안 된다면 눈을 감고 휴식하는게 좋아요.
▶81年生 오늘만큼은 나의 마음을 감추지 말고 공개해보길 바랍니다. 도움이 많겠습니다.
▶93年生 사소한 말 속에 정답을 찾을 수 있으니 상대방 조언에 좀더 귀를 기울여보세요.

개띠(戌)

▶46年生 한 번 내린 결정은 번복하지 말아요! 번복할수록 후회는 나의 몫이 된답니다!
▶58年生 오늘은 FEEL이 부족하네요. 내 의견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게 좋아요.
▶70年生 완벽한 일에도 변수는 생길 수 있답니다. 해결책도 미리 찾아볼 필요가 있어요.
▶82年生 섣부른 판단은 두마리 토끼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조금 더 신중할 필요가 있어요.
▶94年生 나로부터 다툼이 시작될 지 모르니 오늘은 말을 아끼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亥)

▶47年生 오늘은 찌르는대로 얻어지는 날이네요. 욕심난다면 조금은 무리해봐도 좋아요.
▶59年生 상대방에게 베푸는 것을 아까워 말아요. 나중에 나도 도움 받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내가 아무리 잘나도 자만하면 혼자가 될 수 있답니다. 겸손할 필요가 있겠군요.
▶83年生 아무 것도 해결되지 않은 채 시간만 보내고 있진 않은지 점검해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져주는 것이 패배는 아니랍니다. 양보하고 한 발 물러서는게 이기는 길이군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