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27일 토요일(음력 2월 15일)>

쥐띠(子)

▶36년생 먼저 앞서간다고 여유를 부리다간 큰코 다쳐요. 좀더 격차를 벌리는게 좋아요.
▶48년생 이기적인 것이 나쁜 것은 아니랍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나만 생각하세요.
▶60년생 귀찮아도 꼼꼼하게 확인해야 나중에 후회할 일이 없어요. 책임감이 필요해요.
▶72년생 인사 하나가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답니다. 내가 먼저 인사해보세요.
▶84년생 다른 사람들 눈에는 얍삽해 보이더라도 오늘은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서운한 감정을 오래 가지고 있으면 좋지 않아요. 대화로 훌훌 털어보길 바라요.
▶49년생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하루네요. 흩어진 마음을 독서로 다잡아봐도 좋습니다.
▶61년생 혼자 모든 것을 감당할 필요 없어요. 힘들면 누군가에게 잠시 기대어도 좋아요.
▶73년생 기대가 크면 상심도 큰 법이죠. 댓가를 바라지 않는 배려가 최고의 배려랍니다.
▶85년생 정해진 길로만 따라가도 본전은 할 수 있을테니 시간낭비하지 않는게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다른 사람들의 달콤한 말에 속아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50년생 마음이 편안해야 몸도 편안해진답니다. 마음쓰이는 일은 오늘 정리하길 바라요.
▶62년생 너무 나서서 뽐내지 않아도 사람들이 다 알고있을테니 더 겸손해보길 바랍니다.
▶74년생 마음이 급하면 굳이 도와줄 필요 없어요. 호의도 내가 여유로울 때 해야 좋아요.
▶86년생 지금 여유부리면 나중되서 급해질 수 있으니 처음 시간관리를 잘 하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여가시간에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 보세요. 몸을 움직이는 취미도 좋겠습니다.
▶51년생 다른 사람들과 함께 걸을 필요 없어요. 나는 내 속도대로 움직이는게 좋아요.
▶63년생 오늘은 나서지 않으면 중간이라도 가니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75년생 생각이 깊어지면 생각지도 못한 방법을 찾을 수도 있어요. 시간을 가져보세요.
▶87년생 시간은 금방 금방 흘러간답니다. 조금만 있다가 해야지 보다는 지금 해야 돼요.

용띠(辰)

▶40년생 때론 빈말이 도움이 될 때가 있어요. 상황에 맞는 빈말 정도는 해보길 바랍니다.
▶52년생 배우자와 시간을 가져보세요. 단 둘이서도 좋고 가족들과 함께여도 좋겠습니다.
▶64년생 기운 빠지더라도 정신줄을 놓지 않아야 해요. 오후에는 기운이 돌아올 거에요.
▶76년생 소수의 의견이라 해도 획기적인 방법이 있을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88년생 멋진 사람은 몸에서 아우리가 뿜어나오기 마련이죠. 과시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산책할 시간이 있다면 자연 속에서 해보세요. 나무와 가까이에 있으면 좋아요.
▶53년생 내가 생각한 대답이 맞을 수도 있으니 오늘은 내 느낌가는대로 움직여 보세요.
▶65년생 욕심을 줄이면 양보도 쉬워진답니다. 애초에 내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좋아요.
▶77년생 멋이 없어질 수 있답니다. 오늘 다른 사람이 나를 띄워줄 때 까지 기다려보세요.
▶89년생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방법 보다는 달래는 방법이 더 잘 먹힐테니 명심하세요.


말띠(午)

▶42년생 독주하는 것도 좋지만 함께 나아가는 방법을 알려주는게 더 옳은 방법이에요.
▶54년생 나는 농담일지언정 상대방은 아닐 수 있으니 말 하나도 신경써서 하길 바라요.
▶66년생 주변에 소소한 행복은 많답니다. 욕심을 내려놓으면 그 행복을 찾을 수 있어요.
▶78년생 내일은 생각하지 말아요. 오늘은 오늘만 보고 살아도 후회없는 날이 될 거에요.
▶90년생 내가 하기 힘든 일은 상대방도 그러하니 강요하거나 억지부려선 안 좋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쓸 필요 없어요. 오늘은 하고싶은대로 질러보세요.
▶55년생 먼저 안부 연락을 취해보세요. 좋은 정보들과 소식들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67년생 벌어지고 나서 걱정해도 충분히 해결 가능하니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해도 돼요.
▶79년생 보다 책임감이 필요한 날이니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마무리 하는게 옳습니다.
▶91년생 처음 만난 사이라면 기선제압이 중요하겠습니다. 먼저 손 내밀어 보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믿어보세요.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56년생 말이 씨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약속 하나를 해도 허투루 하지 않길 바랍니다.
▶68년생 어렵고 힘든 일을 먼저 하고 쉬운 일을 뒤에 하는게 더 효과적인 방법이랍니다.
▶80년생 강압적인 모습보다는 부드러운 모습이 더 먹히네요. 칭찬으로 운을 띄워보세요.
▶92년생 꼬리가 길면 잡힌다는 것을 기억해야 됩니다. 잔머리도 오늘까지만 먹히겠어요.

닭띠(酉)

▶45년생 열정만 앞서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답니다. 몸을 먼저 움직이길 바랍니다.
▶57년생 주변에서 싸움이 많은 날이네요. 참견하지 않는 것이 내게도 유리한 하루랍니다.
▶69년생 의외의 시간이 계속 되네요. 할까 말까 할 때에는 시도해봐도 운이 따라줍니다.
▶81년생 시도해보기 전에 머리속으로 시뮬레이션을 그려보세요. 시간효율이 좋겠습니다.
▶93년생 값어치를 잘 생각해보세요. 별 이득이 없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포기해도 좋아요.

개띠(戌)

▶46년생 이미 끝난 일은 미련 없이 잊는게 좋아요. 미련이 생기는 순간 나만 속상하지요.
▶58년생 정에 치우치면 냉정한 판단이 어렵답니다. 상대를 위해서라도 냉철하게 보세요.
▶70년생 감정이 격해질수록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야 합니다. 실수를 면할 수도 있습니다.
▶82년생 주변 사람들 덕도 있지만 가장 수고한 것은 나 자신이니 스스로를 칭찬해주세요.
▶94년생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최대한 내가 하기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조금 더 욕심 내보세요. 생각보다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59년생 모든 일에 책임은 나에게 있으니 무작정 일을 저지르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1년생 나만 힘빠지게 되니 논리가 없는 사람과 목소리 높이면서 싸울 필요가 없어요.
▶83년생 더큰 손해를 막기 위해선 지금 바로 그만두는 것이 더 효율적인 방법이랍니다.
▶95년생 용서를 구하는 것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오늘이 타이밍이니 먼저 입을 열어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