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6일 목요일(음력 3월25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남들보다 더 유리한 자리에 머물 수 있을테니 어렵던 일도 시도해봐요.
▶48년생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내게 득이 있답니다. 힘들어도 몸을 직접 움직여야 해요.
▶60년생 친한 사이라도 만남에서는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72년생 웃음코드, 유머코드 등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면 관계를 유지하려 애써봐요.
▶84년생 직접 보고 직접 듣지 않았다면 친한 사람의 말을 믿어주세요. 소문일 뿐이에요.

소띠(丑)

▶37년생 이왕 함께해야 하는 일이라면 마음을 합해보세요. 먼저 양보를 해도 괜찮아요.
▶49년생 속마음을 내비치지 말아요. 오늘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해야 승산이 있겠습니다.
▶61년생 혼자서 억지로 떠안고 있지 말아요. 조금은 내려놓고 다른 사람을 믿어보세요.
▶73년생 확실한 것이 아니라면 이야기를 누설하지 말아요. 민망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85년생 해야 할 일을 길게 끄는 것은 좋지 않아요. 오늘의 문제는 오늘 끝내도록 해요.

범띠(寅)

▶38년생 어쩌면 스트레스도 내가 받는 거일 수도 있어요. 그러려니라고 생각해보세요.
▶50년생 안 좋은 습관은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고치도록 해요. 습관은 고칠 수 있어요.
▶62년생 조금 느려도 괜찮답니다. 나는 나만의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74년생 상대방의 호의가 부담스럽더라도 받아주세요. 상대방의 진심이 담겨있답니다.
▶86년생 능률을 높이려면 휴식시간도 꼭 가져야 해요! 처음의 마음을 또 되새겨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책임감이 는 만큼 내가 높은 자리에 있다는 말이죠. 다른 일부터 생각해보세요.
▶51년생 자신감이 있어야 스스로에게 떳떳할 수 있죠. 잘 몰라도 자신감부터 챙겨봐요.
▶63년생 아끼고 아껴서 이득이 되는 것은 없답니다. 버려야 할 때에는 버리도록 하세요.
▶75년생 다른 사람들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도록 해요. 괜한 덤탱이까지 쓸 수 있답니다.
▶87년생 작은 것에도 감사히 여겨보세요. 작은 이득도 내게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운동을 시도해보세요. 집 앞에 산책도 좋고, 학교에서 조깅하는 것도 괜찮아요.
▶52년생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오늘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답니다.
▶64년생 뭐든 적당해야 후회도 없답니다. 외출도, 술도 적당히 하고 귀가하길 바랍니다.
▶76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오늘의 인연을 놓치지 말아요.
▶88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일에 관심 가지지 말고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뱀띠(巳)

▶41년생 친구따라 강남갈 수 있지만 강남도 못갈 수 있어요. 내 뜻대로 움직여야 합니다.
▶53년생 뭐든 내 맘대로 안 움직일 수 있어요. 하지만 해서 겉으로 티내지 않아야 좋아요.
▶65년생 병주고 약줘도 괜찮아요. 내가 상처준 사람은 내가 약 또한 건네줘야 한답니다!
▶77년생 무작정 덤비면 후회만 커질 수 있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라면 계획부터 세워요.
▶89년생 간절한 사람이 얻을 수 있어요. 꼭! 얻고 싶다면 몸을 먼저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말띠(午)

▶42년생 하찮아 보이는 사람일지라도 내게는 필요한 사람일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세요.
▶54년생 작은 인연에서 복이 올 수도 있답니다.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대해보길 바라요.
▶66년생 오늘따라 느낌이 좋네요. 상대방에게 의존하지 말고 나를 조금 더 믿어보세요.
▶78년생 선약이 있다면 선약을 꼭 지켜주세요. 시간을 미루는 한이 있어도 지켜야 해요.
▶90년생 표현은 적극적으로 해야 상대방도 내 마음을 알아줄 거랍니다. 적극 표현하세요.


양띠(未)

▶43년생 서두르면 넘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답니다. 오늘은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아요.
▶55년생 괜히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아요. 나는 나대로 이미 매력적인 사람이랍니다.
▶67년생 때론 조언과 충고보단 믿고 기다려주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내기도 한답니다.
▶79년생 결과가 나올 때 까지 기다려보세요. 섣부른 판단은 후회만 할 수도 있답니다.
▶91년생 할 일이 없어도 움직여 보세요. 집안 청소나, 약속 등 많이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포기하면 일은 더 꼬이게 된답니다. 지금에 실망하지 말고 포기하지도 말아요.
▶56년생 감사의 표시는 꼭 해주도록 하세요. 큰 선물보다 진심어린 문자가 통할 거에요.
▶68년생 가끔씩은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도 필요해요. 주변을 돌아보며 달리길 바랍니다.
▶80년생 충고보다도 조언이 먹히는 날이에요. 몰아세우지 말고 천천히 타이르길 바라요.
▶92년생 힐링이 꼭 크고 멀리 여행가는 것은 아니에요. 친한 친구들과 수다도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주변 사람과 다툼을 삼가야 해요. 사람들 사이에 평판을 잘 관리하길 바랍니다.
▶57년생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더욱이 아끼지 말아요. 새로운 변화를 해도 괜찮답니다.
▶69년생 깊게 생각하면 쉬운 문제도 어렵게 느껴지죠. 가볍게 생각하는게 오히려 좋아요.
▶81년생 굳이 위험요소를 안으면서 모든 것을 책임질 필요 없으니 미련없이 포기해봐요.
▶93년생 새로운 사람보다 원래 알고 지냈던 사람에게 더 관심을 보여주는게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꼴보기 싫어도 내가 먼저 다가가세요. 언제 내게 도움이 될 지 모른 사람이에요.
▶58년생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자칫 허세로 보일 수 있지만 자신감이 있어야 뭐든 해요.
▶70년생 합의점을 찾으려면 서로가 양보해야죠. 내가 먼저 물러나는 모습을 보여도 돼요.
▶82년생 끝이 보인다면 내 인연이 아닐 수도 있는 거에요. 굳이 매달리지 않아도 좋아요.
▶94년생 겸손도 좋지만 오늘은 자신감 있게 치고 나가야 하니 힘차게 달려보길 바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의 고충을 몰라요. 힘든 일이 있으면 먼저 얘기하세요.
▶59년생 천천히 가는 것은 아무 문제 없어요!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냐 입니다.
▶71년생 무리수가 있는데 실수가 없을 수 없죠. 오늘은 감당 가능한 만큼만 해내보세요.
▶83년생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에요. 오늘은 발전보다도 유지에 힘써보세요.
▶95년생 친해지고 싶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그래야 사이가 가까워 질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