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17일 목요일(음력 5월8일)>

쥐띠(子)

▶36년생 다 된 밥에 재 뿌리기가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길 바랍니다.
▶48년생 하루 성공의 관건은 계획에 있어요. 오늘 하루의 시간계획을 세워보길 바라요.
▶60년생 무심코 흘린 말이 상대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써야 할 날이에요.
▶72년생 의견에 틀리고 맞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 뿐이니 대화를 통해 합의를 봐야 해요.
▶84년생 한 번 거절 당하면 더 질척이지 말고 빠르게 물러나는게 서로에게 좋을 거에요.

소띠(丑)

▶37년생 욱, 하더라도 참고 넘어가길 바라요. 대인관계를 좋게 유지할 필요가 있답니다.
▶49년생 지금이 적기일 수 있습니다. 물이 들어왔을 때 힘차게 노를 저어보길 바랍니다.
▶61년생 내가 힘들다고 생각든다면 다른 사람의 부탁도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73년생 피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정정당당하게 정면승부 하는게 좋아요.
▶85년생 나의 가치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내 장점을 강점으로 새로 바꿔보길 바라요.

범띠(寅)

▶38년생 귀인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주변 사람 중에서 나의 귀인을 찾아보길 바라요.
▶50년생 사람들 사이에서 말을 아껴야만 합니다. 실수는 줄이고 정보는 얻을 수 있어요.
▶62년생 좋은 운이 내게 들어오고 있으니 오늘은 자신있는 일에 더 욕심내봐도 좋아요.
▶74년생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전수해보세요. 나도 새로운 노하우를 얻을 수 있어요.
▶86년생 대화를 통해서 충분히 해결될 수 있을 거에요. 감정조절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내일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끝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51년생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어쩌면 과정에서 얻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63년생 상대방의 제안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내게 유리하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75년생 순조로운 진행을 원한다면 계획이 필요해요! 계획을 탄탄하게 세우길 바랍니다.
▶87년생 돈보다도 대인관계가 더 중요하답니다. 돈은 잃어도 대인관계는 지켜내야 해요.


용띠(辰)

▶40년생 다른 사람을 함부로 평가하지 말아요. 입이 근질하여도 속으로만 하길 바라요.
▶52년생 오해는 그냥 두면 더 커진답니다. 오늘 바로 대화의 시간을 가지는게 중요해요.
▶64년생 혼자 잘하는 것도 있지만 주변 사람의 도움도 있으니 항상 감사하도록 하세요.
▶76년생 모두가 원하는 합의점은 어려울 수 있어요. 내가 먼저 한발 양보해보길 바라요.
▶88년생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판을 엎을 수도 있어요. 현실에 맞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뱀띠(巳)

▶41년생 시간은 잡고 있을 수가 없죠.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지금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53년생 스스로를 가꾸는 일은 지출을 아깝게 생각 말아요! 나를 가꿀 수 있어야 해요.
▶65년생 가만히 있어서는 얻을 수 있는게 적네요.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77년생 오래되면 삐그덕 거리는 것은 당연해요. 강요보다도 의견을 조율해야 합니다.
▶89년생 여기저기 소문이 될 수도 있으니 내 이야기는 함부로 누설하지 않는게 좋아요.

말띠(午)

▶42년생 내 일에 신경쓰는 것이 이기적인 것은 아니에요. 오늘은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54년생 조금씩 미루면 나중에는 후회가 될 수도 있으니 오늘 분주하게 움직여보세요.
▶66년생 나중에 가서 후회하지 말고 다퉜던 지인과도 화해하세요! 후회는 내 몫이군요.
▶78년생 간절히 원한다면 내가 직접 움직이세요. 움직이지 않고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90년생 급할수록 조금 더 냉정한 모습이 필요해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양띠(未)

▶43년생 함께 나눠보세요. 내게 필요없는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수 있답니다.
▶55년생 사람마다 개성은 모두 다르답니다.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으로 여겨야 해요.
▶67년생 처음부터 100층으로 갈 순 없죠. 100층부터 가려면 1층부터 쌓아올려야 해요.
▶79년생 사사로운 일에 너무 마음쓰지 않아도 괜찮으니 목표만 바라보는게 좋겠습니다.
▶91년생 구설수에 일일히 변명하고 다닐 필요 없어요. 내가 떳떳하면 문제될 것 없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상대방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랍니다. 서열을 매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56년생 컨디션 조절이 필요할 때에요. 오전에 컨디션이 좋다고 무리하지 않길 바라요.
▶68년생 작은 지출도 모이면 큰 지출이랍니다. 작은 지출부터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80년생 무리수가 되지 않도록 내 능력에 맞게끔 적당하게 움직이는게 포인트랍니다.
▶92년생 혼자 뒤쳐지는 것이 아니에요. 나는 내 페이스를 유지하면 꾸준히 움직이세요.

닭띠(酉)

▶45년생 욕 먹는 것은 한순간이에요! 무리라 생각된다면 부탁도 거절해도 괜찮답니다.
▶57년생 때론 단호하게 대인관계를 끊어낼 때도 필요해요. 대인관계를 정리해보세요.
▶69년생 과정없는 결과는 없겠지요. 결과가 미흡하다면 과정을 돌아봐야 해결될 거에요.
▶81년생 미루고 미루면 나중의 나만 힘들답니다. 지금부터 조금씩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93년생 옛추억에 혼자 오래 있지 말아요. 차라리 연락 한 통이라도 하는게 낫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나도 주변 사람들의 고민을 모른체 말아요. 정답은 없어도 위로는 될 거랍니다.
▶58년생 적어도 세번은 만나본다고 생각하고 너그러운 마음을 유지하는게 필요합니다.
▶70년생 그저 얻는 것보다 부지런히 움직여 얻는 것이 훨씬 뿌듯하고 효율적이겠습니다.
▶82년생 내가 필요하다면 빼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내 능력도 한껏 올릴 수 있을 거에요.
▶94년생 먼저 질러놓고 나중에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성사시키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안 좋은 말들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려요. 감정 소비할 필요도 없어요.
▶59년생 내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화난다면 차라리 휴식을 취하는게 좋아요.
▶71년생 내가 먼저 본보기가 되어주세요. 내가 올발라야 뒷사람들도 올바르게 된답니다.
▶83년생 외면보다도 내면을 가꾸도록 하세요. 마인드 컨트롤의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95년생 아무리 젊다고 건강에 대해 간과하지 말아요! 비타민이라도 챙겨보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