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24일 목요일(음력 5월15일)>

쥐띠(子)

▶36년생 급하게 처리하는 일에는 반드시 멈춰서게 된 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길 바라요.
▶48년생 작은 말에도 상대방에게는 상처일 수 있어요. 빈말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아요.
▶60년생 주변에서 들려오는 구설수는 신경쓰지 말아요. 사실이 아니면 소용 없을 거에요.
▶72년생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여야 하지요. 자리가 높아질수록 고개를 숙이길 바라요.
▶84년생 나중에 후회해도 아무런 소용 없답니다. 옆에 있을 때 지금 잘해주는게 맞아요!

소띠(丑)

▶37년생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멀어졌던 사이도 다시 좋아질 수 있는 날이에요.
▶49년생 고집도 부리면 안될 때가 있어요. 오늘은 상대 의견을 먼저 수용해보길 바라요.
▶61년생 세상에 정답은 없답니다. 조언은 해줄 수 있지만 선택은 상대방 몫에 맡겨봐요.
▶73년생 실수가 잦아지면 자존감도 내려간답니다. 다시 한 번 더 확인하는게 중요해요.
▶85년생 어차피 부딪쳐야 할 일이라면 피하지 말아요. 지금 부딪치는 것이 더 유리해요.

범띠(寅)

▶38년생 요즘 많이 신경쓰지 못한 사람은 없었나요? 주변을 돌아봐야 하는 하루랍니다.
▶50년생 오늘은 아랫사람으로 인해 번거로운 일을 줄일 수 있을테니 가까이 해보세요.
▶62년생 어쩌면 가까운 사이가 더 힘들지 모릅니다. 오늘은 약간 어색한 사람이 나아요.
▶74년생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입가에 미소를 잊지 말아요.
▶86년생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해보세요. 괜한 감정소비는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억울한 일이 생겼다면 대화로 풀어야 합니다. 그냥 넘기면 나만 피해자랍니다.
▶51년생 시간이 지날수록 운이 더욱 좋아지고 있으니 늦은 오후의 시간을 노려보세요.
▶63년생 시시비비를 따지기 전에 내가 약점 잡힐만한 것은 없는지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75년생 내가 바쁘다고 주변 사람에게 소홀하진 않았나요. 주변사람들을 챙겨보세요.
▶87년생 이미 버스는 지났답니다. 가만히 기다리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때에요.


용띠(辰)

▶40년생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움직여보세요. 과감한 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많아요.
▶52년생 아무리 미워도 같은 길을 걷고 있다면 서로 상부상조 하는 쪽이 더 유리합니다.
▶64년생 계획없는 소비는 나중에 후회한답니다. 갖고 싶더라도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76년생 벌써부터 걱정하는 것은 사치에요. 내일 일어날 일은 내일 생각하는게 나아요.
▶88년생 시작보다 중요한 것은 마무리죠. 더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끝내는게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평범한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새로운 취미를 시작해봐도 좋아요.
▶53년생 생각지 못한 잔돈들이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지출을 다시 돌아보길 바랍니다.
▶65년생 나설 때와 안 나설 때를 구분할 수 있다면 생각보다 큰 신임을 얻을 수 있겠어요.
▶77년생 비밀은 언젠간 밝혀지기 마련입니다. 앞에서 못할 이야기는 뒤에서도 금지에요.
▶89년생 실수에 너무 기죽지 말아요! 처음부터 100% 완벽하게 해내는 사람은 없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여러 곳에 집중할 필요 없어요. 한 가지라도 완벽하게 해내는 것이 더 중요해요.
▶54년생 그들만의 세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정답입니다.
▶66년생 아주 잠깐의 유혹때문에 더 많은 것을 놓치지 않도록 정신을 똑바로 차리세요.
▶78년생 중간에서 중개하는 역할을 자청하지 말아요. 신경쓰지 않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90년생 충분히 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 뒤로 빠져있지 않길 바랍니다.


양띠(未)

▶43년생 고지가 멀지 않았습니다.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까지 제대로 지어보세요.
▶55년생 콩 한쪽도 나누도록 하세요. 함께 나누면 돌아오는 것은 배로 돌아올 거랍니다.
▶67년생 우선순위가 없으니 우왕좌왕하는 일이 생긴답니다. 내가 정해줘도 괜찮습니다.
▶79년생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그것도 방법이랍니다.
▶91년생 이리저리 끌려다닐 필요 없어요. 아니다 싶으면 확실히 의견을 얘기하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조금만 노력해도 크게 이득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욕심난다면 더 노력해보세요.
▶56년생 원하는 기회가 왔다면 무리해서라도 잡아보길 바라요. 후회를 줄여야 합니다.
▶68년생 누군가 한 번만 양보하면 큰 싸움은 피할 수 있을테니 먼저 양보해봐도 좋아요.
▶80년생 주변에 기혼인 사람이 있다면 조금 멀리하는 것이 구설을 막는 방법이 되겠어요.
▶92년생 옆에 있을 때 소중함을 알아야죠. 아무리 가까워도 선은 넘지 않는게 중요해요.

닭띠(酉)

▶45년생 장난이라도 빈말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상대방은 진심이었을 수도 있답니다.
▶57년생 내 감정을 숨길 필요 없어요. 화난 일에는 화난다고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아요.
▶69년생 누군가 나를 도와준다면 거절할 필요 없어요.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먼저에요.
▶81년생 금전이 오고가는 약속은 최대한 신중하는게 맞아요. 안 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93년생 어색한 미소는 결국 들키게 된답니다. 속으로 편안하다고 최면을 걸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긍정적인 마음이라면 뭐든 할 수 있어요. 혹시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보세요.
▶58년생 큰 기대는 실망도 큰 법이죠. 처음부터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군요.
▶70년생 미룬다고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먼저 해결해봐요.
▶82년생 부끄러움은 나의 몫이니 김칫국은 마시지 않도록 해요. 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94년생 욕심이 많아지면 빚도 많아진답니다. 내가 가진 선 안에서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다툼에서 이기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말을 아끼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에요.
▶59년생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어야지요. 끝이 있어야 새로운 시작도 할 수 있겠습니다.
▶71년생 의가 상하면 회복하기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적당히 치고 빠지는게 중요합니다.
▶83년생 큰 목소리가 꼭 이기지만은 않아요. 틀렸다면 깔끔히 인정하는 것이 더 좋아요.
▶95년생 하나를 얻었다면 하나를 내어주기도 해야 하는 법이죠. 다 가질 수는 없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