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7일 토요일(음력 6월29일)>

쥐띠(子)

▶36년생 받는 것 보다 줄 수 있다는 것에 행복을 느낄 때 나에게 돌아오는 것도 많답니다.
▶48년생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지난 곳을 한번 더 체크하며 소지품을 잘 챙겨야 해요.
▶60년생 오늘은 배우자의 말을 잘 들으세요. 자다가 떡이 생긴다는 말이 그냥 있지 않죠.
▶72년생 솔깃한 것이 있다면 두 번 세번 체크해야 합니다. 달콤한 것엔 댓가도 많답니다.
▶84년생 겉모습은 중요하지 않답니다. 상대방의 능력을 꼼꼼히 들여다보는게 중요해요.

소띠(丑)

▶37년생 그동안 쌓였던 앙금이 풀리는 날이네요. 대인운이 좋으니 그냥 보내지 말아요.
▶49년생 모두 내 탓이라는 생각은 버려야 해요. 운이 좋지 않았을 뿐 모두 짊어지지 말아요.
▶61년생 뒷일이 더 많을테니 아랫사람과 함께 하는 일이 있다면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가족들만이 나에게 진실 된 조언을 해줄 수 있을테니 다른 말은 걸러야 좋아요.
▶85년생 서로 힘빼지 말고 협력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답니다.

범띠(寅)

▶38년생 더 많은 것을 보고, 담기 위해서라도 그릇이 큰 사람으로 거듭나야만 한답니다.
▶50년생 완변한 것도 좋지만 천천히 나아가도 좋으니 성공을 목표로 삼아봐도 괜찮아요.
▶62년생 집안에만 있지말고 늦은 저녁엔 밖으로 나가 바람이라도 쐬는 것이 좋겠습니다.
▶74년생 멀리있는 사람이 보고 싶거나 생각난다면 먼저 연락하여 고리를 만들어 보세요.
▶86년생 나의 한계를 인정해야 합니다. 목표를 낮추고 빠른 성과를 보는게 더 유리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아무리 남 걱정이 되더라도 내 일이 끝난 뒤에 해야 합니다. 내 코가 석자랍니다.
▶51년생 만회할 시간이 충분히 있을테니 한 순간의 실수로 모든 것을 놓아버리진 말아요.
▶63년생 조율하거나 협상해야 하는 자리라면 내게 유리한 쪽으로 끌고와보길 바랍니다.
▶75년생 긍정적인 생각이라면 안 될일도 서서히 풀릴테니 부정적인 생각은 하덜 말아요.
▶87년생 내가 누리고 있는 것들이 누군가에겐 갖고싶어도 가지지 못하는 걸 수도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금전운이 나쁘진 않지만 투자를 하기엔 버거우니 조금 더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52년생 괜히 거들어준다고 설쳤다가 일이 많아질 수 있어요. 조용히 내 일에 집중하세요.
▶64년생 휴식하는 것과 나태함은 명백히 다르다는 것을 인지시켜 줄 필요가 있겠습니다.
▶76년생 지금의 스트레스는 아무 것도 아녜요. 힘들다면 빨리 포기하는게 나을 수 있어요.
▶88년생 사람들 앞에 나설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빼지말고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객관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기 어렵다면 나서지 않는게 좋으니 뒤로 물러나세요.
▶53년생 칭찬은 하면 할 수록 좋아져요. 대인관계도, 일의 능률도 올려줄 수 있을 거에요.
▶65년생 상대가 생각보다 믿음직스러울 수 있습니다. 더 테스트하기 보단 함께 협력해요.
▶77년생 잘 모르는 사람들과 괜히 어울리며 말을 만들지 말고 내 자리를 지켜야 합니다.
▶89년생 오랜시간 공들여온 관계를 잃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주의를 다해야 하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아랫사람만 믿다가 봉변당할 수 있으니 결정할 일이 있다면 직접 하는게 나아요.
▶54년생 공부가 다가 아닐 수 있어요. 자녀가 바라는 것이 뭔지 소통의 시간을 가져봐요.
▶66년생 흐지부지하게 끝나지 않도록 오늘은 빠른 판단력과 견단력이 필요한 날이에요.
▶78년생 안 맞는 사람과 굳이 맞추려고 애쓰지 않아도 되니 나를 더 따라오게 해보세요.
▶90년생 불의를 본다면 지나치지 말아요. 오지라퍼가 아니라 정의구현이 되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나의 노고를 알아주는 이가 많으니 먹을 복과 웃을 시간이 함께 따라오겠어요.
▶55년생 오늘만큼은 인정사정 봐줄 것 없이 밀어붙여 실속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7년생 금전운이 좋으나 나가는 곳도 많으니 지출 내역을 잘 살펴보는게 좋겠습니다.
▶79년생 혼자가 아녜요. 날 믿고 지켜보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책임감을 느껴보세요.
▶91년생 여러 사람을 리드하는 모습이 예의에 어긋나 건방져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상대방 말 속에 정답이 있으니 내 이야기는 거두고 상대 이야기에 집중해봐요.
▶56년생 보는 눈들이 많으니 뱉은 말은 번복하지말고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68년생 주어진 일부터 성실하게 끝내고 나서, 큰 소리도 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0년생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하세요. 자존심 세우다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92년생 연인에게 조바심 내지 않아도 좋아요. 인연이라면 크게 아프지 않을 거랍니다.

닭띠(酉)

▶45년생 계획대로 척척 이뤄지는 날이네요. 빠듯하더라도 기분은 최상인 하루겠습니다.
▶57년생 옳다고 생각이 든다면 마음 약해지지 말아요. 후회없도록 행하는게 우선이에요.
▶69년생 아직 눈 밖에 드러난 일이 아니라면 소문으로 넘기고 신경쓰지 않는게 좋아요.
▶81년생 순조롭게 협조받긴 쉰지 않을테니 입맛에 맞는 선물이나 칭찬도 곁들여야 해요.
▶93년생 좋은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면 성심성의껏 하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감정적으로 대하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매사 이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58년생 타인의 말에 현혹되어 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도록 해요. 귀를 막아도 좋습니다.
▶70년생 내가 보여준 작은 매너로 관계가 180도 달라질 수 있어요. 친절하게 대하세요.
▶82년생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귀찮고 어려워도 적극 참여해보길 바라요.
▶94년생 얻기 쉬운 것이라면 잃기도 쉬웠던 것이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수정을 반복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면 된답니다. 진 빠지더라도 할 수 있습니다.
▶59년생 감정조절이 내 마음대로 잘 될 수 있어야 오늘 하루도 무난히 넘길 수 있어요.
▶71년생 상대방이 주는만큼만 줘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굳이 잘하려고 애쓰지 말아요.
▶83년생 쓴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너무 아깝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95년생 많이 해봤던 일이라도 자세를 낮추고 더 경험많은 사람과 상의하는게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