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4일 토요일(음력 7월7일)>

쥐띠(子)

▶36년생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면 한 없이 푸근해져요. 좀더 이해해줘도 좋겠습니다.
▶48년생 도움이 있다면 사양하지 말고 받는게 좋습니다. 차후에 갚아도 문제 없답니다.
▶60년생 잠시잠깐의 금전적 고민은 감내해야 합니다. 그에 대한 보상은 충분히 있어요.
▶72년생 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을 소중히 해보세요. 새로운 정보들도 아주 많겠습니다.
▶84년생 확실한 결과가 나올 때까진 어떤 것도 속단하거나 결정짓지 않는게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되도록 깊은 대화는 피하는 것이 좋으니 내 본모습을 모두 보여주지는 말아요.
▶49년생 명분이 없다면 충고나 조언하는 일을 삼가는 것이 내 이미지에도 좋답니다.
▶61년생 얽혀있는 실타래가 있더라도 충분히 풀 수 있으니 차분하게 임해보길 바라요.
▶73년생 오늘만큼은 득을 보기 위해선 꿈보다 현실성있는 일을 쫓는 것이 유리합니다.
▶85년생 다이어트나 운동도 적당히 하는 것이 좋아요. 뭐든 적당한 것이 최고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아랫사람이라 하여도 실수한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인정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50년생 나의 역량을 뛰어넘는 일이라면 패스하는 것이 내게도 상대에게도 유리합니다.
▶62년생 건강이 있는 곳에 행복도 있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돼요.
▶74년생 갈등이 있다면 적당한 선에서 합의하고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길 바라요.
▶86년생 집에서 멀어질수록 운기가 상승하네요. 오늘은 밖으로 나가봐도 즐겁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상대를 믿기로 하고 시작한 일이라면 어떤 일이 있더라도 의심하지 않아야해요.
▶51년생 참신한 것도 과하면 안 하니만 못하답니다. 적당하게 물러서는게 유리합니다.
▶63년생 내 것 하나도 지키기 힘든 하루니 남의 것까지 욕심내지 않는게 중요하겠습니다.
▶75년생 실수는 누구나 저지를 수 있는 것이니 당당하게 책임지는 태도가 더 중요합니다.
▶87년생 여유로운 모습이 오히려 나태하게 보여질 수 있으니 할건 마저 끝내야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아직 적응해야 하는 기간이니 못한다 생각하지 말고 포기하지 않게 잡아주세요.
▶52년생 합의점을 찾기 어려울 수 있답니다. 상대도 간절하기 때문이니 이해하길 바라요.
▶64년생 타인이 아닌 내 가족들의 상황을 살피는 것이 우선이니 실망시키지 말아야 해요.
▶76년생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계기가 필요하군요. 관계에 변화가 시급한 하루랍니다.
▶88년생 선심쓰는 듯한 착한 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도 눈치챌 수 있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우쭐대지 않더라도 잘난 것을 뽐낼 수 있는 날이니 박수받을 때 즐겨도 좋아요.
▶53년생 의 상하는 일을 만들지 않으려면 가까운 사람과 금전거래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65년생 노력에 비해 이익이 적어 아쉬울 수 있지만 아직 갈 길이 더 많이 남아있답니다.
▶77년생 몸 건강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건강도 생각해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려요.
▶89년생 이성의 유혹이 있더라도 뭐가 중요한지 살펴야 할 때니 우선순위를 살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말실수로 괜한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최대한 적게 말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4년생 상대 스트레스를 가볍게 여기면 다툼으로 번질 수 있어요. 마음을 다독여주세요.
▶66년생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가만히 상황을 지켜보길 바라요.
▶78년생 계속 승리하니 기분 좋네요. 적당할 때 일어나야 기분 좋은 승리로 남는답니다.
▶90년생 지인이 정답만을 말하진 않을 거에요. 너무 곧이곧대로 믿지 않는게 유리해요.


양띠(未)

▶43년생 바쁜 시간이라도 내일의 활력을 위해서라도 가벼운 운동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55년생 약간의 손실은 감내할 수 있어야 더 많은 이득을 챙길 수 있으니 아량을 보여요.
▶67년생 성에 차지 않는 사람이라도 의심하지 말고 믿음을 보이며 정진해보길 바랍니다.
▶79년생 흉내만 내는 것이라면 시간만 버릴 수 있으니 애초에 시작하지 않음이 좋습니다.
▶91년생 넘치는 자신감에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정신은 똑바로 차리고 있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비록 안정적이지 못하고 바쁠 수 있지만 마음만은 뿌듯한 하루일테니 좋네요.
▶56년생 이런저런 구색애 연연하지 말고 소신껏 선택하고 행동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8년생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계획을 세워봐도 좋으니 밖으로 나가보세요.
▶80년생 맡은 일이 있더라도 우선순위에 맞춰 융통성을 보여야 하니 눈치를 잘 살펴봐요.
▶92년생 나의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선 내게 주어진 의무를 다하여 명분을 만들어야 해요.

닭띠(酉)

▶45년생 애매한 표현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표현해보길 바랍니다.
▶57년생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더이상 지체하지 말고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69년생 당장에 도움은 없지만 추후 꼭 필요하게 될테니 처음부터 잘 챙겨줘야 합니다.
▶81년생 조금만 더 정성을 다한다면 훗날 아쉬움도 없답니다. 조금더 욕심내도 좋아요.
▶93년생 오래 된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일의 능률을 올릴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죠.

개띠(戌)

▶46년생 생각지 않은 음식과 대접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니 그간 고생한 보람이 있겠군요.
▶58년생 당분간은 금주도 좋습니다. 술을 멀리하고 사람들과 다른 걸로 어울려 보세요.
▶70년생 좋은 사람들이라도 다 마음에 들순 없답니다. 그려려니 참고 넘기는게 좋아요.
▶82년생 혼자라서 좋은 점도 많답니다.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94년생 주어진 일에만 전념해야 끝낼 수 있으니 다른 일엔 관심갖지 않는게 유리해요.


돼지띠(亥)

▶47년생 호랑이를 잡으려면 도구부터 챙겨야죠. 우선순위가 뭔지부터 살펴야 합니다.
▶59년생 축하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오늘은 겸손한 자세로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71년생 새로운 사람들과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으니 모임이 있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83년생 어려운 일에 부딪히더라도 절친한 친구가 도와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95년생 다른 사람 실수로 나까지 힘들어질 수 있으니 가능한 관련없는 일은 넘겨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