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1일 금요일(음력 8월25일)>

쥐띠(子)

▶36년생 냉장고나 화장실 청소 등 집안 정리를 하며 마음을 다스려봐도 나쁘지 않아요.
▶48년생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결과만 초래 할 뿐이니 좋은게 좋은거라 여겨봐요.
▶60년생 정이 많은 것이 문제가 되는 날이네요. 오늘은 강한 소신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2년생 오래 된 친구와 만날 수 있다면 마음이 편안해질테니 통화라도 해보길 바라요.
▶84년생 곪은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도려내는 것이 나를 위한 길이라는 것을 명심해요.

소띠(丑)

▶37년생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투자를 하거나 내기를 하는 일은 금물이에요.
▶49년생 주어진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결과도 달라지니 좋게 생각해보세요.
▶61년생 현실에 불명하면 모든 것이 어려워질테니 먼저 양보하고 인내하는게 좋습니다.
▶73년생 큰 일을 위해선 인간 관계에 신경써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더 챙겨보세요.
▶85년생 계속 곤두박질 친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늦은 오후쯤엔 회생할 수 있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귀찮고 무기력해지는 일이 반복된다면 하던 일은 팽개치고 쉬어주는게 좋아요.
▶50년생 잘 알던 사람이 의외의 복병으로 다가올 수 있답니다. 계속 챙겨줘야 할 거에요.
▶62년생 시간이 진통제라 합니다. 모든 것은 시간에 맡기고 내 몸을 사려보길 바랍니다.
▶74년생 물 만난 물고기처럼 기쁜 하루랍니다. 손대는 일마다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86년생 내게 더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결단을 지어 실천에 옮겨야 한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마음이 울쩍하고 울고싶은 하루가 될 수 있으니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51년생 연락은 기다리지 말고 먼저 하는 것이 좋으니 기선제압에 신경써보길 바라요.
▶63년생 동료와 불화가 생기면 조용히 양보하고 다독이는게 내게도 이로운게 많네요.
▶75년생 아무리 컨디션이 좋더라도 오전에 푹 쉬고 오후에 활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년생 관심있는 이성이 있다면 섣불리 행동하지 말고 조심스럽게 다가가길 바라요.

용띠(辰)

▶40년생 울고싶은 일이 있더라도 참아야 하니 억지로라도 미소를 유지해보길 바라요.
▶52년생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니 도움을 준다는 사람이 있다면 필히 받아들여요.
▶64년생 여태 필요했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가까운 사람들에게 잘해야 합니다.
▶76년생 괜히 욕심부리지 말고 내가 안쓰는 물건이 있다면 상대에게 양보하길 바라요.
▶88년생 그동안 바빠서 신경쓰지 못했던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은 어떨까요?

뱀띠(巳)

▶41년생 지금은 경쟁을 하기 보다 협력하는 관계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상생해보세요.
▶53년생 우유부단한 행동이 배려가 아닌 답답하게 보여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65년생 상대방의 변덕으로 피곤해질 수 있지만 최대한 맞춰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7년생 현실과 타협한다면 조금이나마 승산이 있으니 목표치를 조금 낮춰도 좋습니다.
▶89년생 거침없는 의사표현이 당돌해 보여서 좋지만 버릇없어 보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야식도 나쁘지 않으니 배우자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54년생 밑져야 본전이니 결과가 나올 때까지 포기하지 말고 좀더 버텨보길 바랍니다.
▶66년생 자녀문제에 있어선 내가 직접 나서서 갈피를 잡아주는 것이 더 현명하답니다.
▶78년생 내가 인기가 많은 탓이니 어떡할까요? 찾는 곳이 많아도 기꺼이 응해보세요.
▶90년생 콩 한쪽이라도 나눠먹자는 생각이 있다면 내게 베풀어지는 것도 더 많답니다.

양띠(未)

▶43년생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말을 명심하세요. 더 나서지 말고 지켜보세요.
▶55년생 어려운 상황이 있다면 여기저기 내 소식을 전하고 도움을 구해보기도 해야 돼요.
▶67년생 마음이 갈애같으니 유혹에 넘어가기 쉬워요. 확고한 마음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9년생 부탁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전화나 문자보다는 직접 찾아가는 정성을 보여주세요.
▶91년생 상대는 진심일 수 있으니 빈말로 하는 무의미한 약속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부러워만 해선 발전이 없답니다. 상대방의 치트키를 내 것으로 빼와야만 해요.
▶56년생 주변을 탓해봐야 초라해지는 것은 나 자신일테니 그려려니 이해하는게 좋아요.
▶68년생 때론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할테니 자본주의 미소를 항상 염두에 두길 바랍니다.
▶80년생 실력을 발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다시 도전하면 되니 괜찮아요.
▶92년생 몸도 마음도 고될 수는 있지만 얻는게 많을테니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둬봐요.

닭띠(酉)

▶45년생 조금 속상할 순 있지만 자녀들 일이라면 간섭하지 않는게 더 나은 방법이에요.
▶57년생 누군가의 조삼모사에 빠지지 않도록 이야기의 팩트가 뭔지 잘 새겨들어보세요.
▶69년생 누군가 내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으니 쓸데없는 이야기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81년생 면저 연락하여 안부라도 물어보세요. 언제고 큰 도움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93년생 준비가 되어 있어야 기회가 와도 알아볼 수 있죠. 내실을 더욱 갈고 닦아야해요.

개띠(戌)

▶46년생 따른 충동구매를 하더라도 나쁘지 않으니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질러보세요.
▶58년생 실수는 인정하고 먼저 사과하면 됩니다. 일을 더 키우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70년생 피곤한 하루지만 조금만 더 수고한다면 더 큰 결실이 있을테니 고생해도 좋아요.
▶82년생 실랑이가 길어질수록 마음 다치는 사람이 나일테니 먼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94년생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더 경계하고 긴장하는게 좋으니 쉽게 흐트러지지 말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오로지 나만을 위한 하루로 보내보세요. 가족들이라도 잠시만 안녕해요.
▶59년생 나이가 들수록 겉모습에 더 신경써야 한답니다. 쇼핑을 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71년생 오늘 하루가 덧없어 보일 수 있지만 인생의 한 부분이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봐요.
▶83년생 장식품을 구매하여 비치해도 좋고 가구 재배치도 좋으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95년생 동년배와 인연이 없는 날이니 오늘은 윗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