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일 토요일(음력 8월26일)>

쥐띠(子)

▶36년생 상대의 강점을 최대한 끌어내 주는 것이 나의 역할이니 분위기도 달라지겠어요.
▶48년생 나의 농담스러운 말 한마디에도 타인은 상처를 입을 수 있음을 항상 유념하세요.
▶60년생 나를 위한 지출이 필요한 날이니 음식이나 쇼핑 등 망설이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72년생 젊다고 과신하지 말아요. 과음이나 폭식 등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한답니다.
▶84년생 의욕과 열정이 넘치는 것은 좋지만 너무 과하면 체면을 더 손상시킬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옆에 있을 때 잘해야겠단 생각을 가져보세요. 후회하는 일을 최소화 해야 돼요.
▶49년생 어떤 일이든 서로 돕고 뭉쳐야 잘 살수 있으니 개인적인 행동음 삼가길 바라요.
▶61년생 재물로 보상받을 수 있는 날이니 지난 날의 고됨에 탄식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73년생 가급적 이성과는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내 사람에게 더 집중해보세요.
▶85년생 내 잘못이 아니더라도 먼저 솔선수범한다면 뒤에가서 덜 고달파 질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몸이 다소 피곤하지만 저녁엔 보다 큰 만족이 있을테니 성공적인 하루겠어요.
▶50년생 상대방을 압박하지 말고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믿고 가많이 있는게 유리해요.
▶62년생 간다한 안부도 좋으니 먼저 말문을 열어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보길 바랍니다.
▶74년생 좋은 관계로 발전하 수 있는 대인운이 있으니 기회가 왔다면 돌진해도 좋아요.
▶86년생 이동수가 들었으니 내가 생각한 분야가 맞다면 과감하게 움직여봐도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해를 한다면 변명하기 귀찮을 수 있지만 해명하려는 노력이라도 보여야해요.
▶51년생 금전운은 나쁘지 않으나 대인운이 부족하니 상대방을 너무 믿지 않는게 좋아요.
▶63년생 남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우쭐한 마음을 갖고 임해봐도 좋겠습니다.
▶75년생 한 번 흘러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답니다. 후회하기 전에 원하는걸 하세요.
▶87년생 다른 사람들 시선까지 다 의식하고 움직이면 좋은 기회를 다 놓칠 수 있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작은 일로 오해의 불씨를 만들 필요가 없으니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유리합니다.
▶52년생 말이 씨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술을 마셨다거나 2인 이상일 땐 조심하세요.
▶64년생 잘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을 받아 빨리 끝내는 편이 더 유리합니다.
▶76년생 새로운 일을 벌이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지체하지 말고 실행하는게 좋겠습니다.
▶88년생 열정이 앞서는 날이지만 나의 건강을 먼저 챙길 수 있어야 오래갈 수 있답니다.

뱀띠(巳)

▶41년생 기름진 음식은 피하세요. 음식도 그렇고 몸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53년생 오늘은 이상하게 야심이 강할수록 손해가 따르니 적당하게 만족해야 한답니다.
▶65년생 어려움이 있더라도 오후 늦게나마 풀릴 수 있는 운이니 너무 골치아프지 말아요.
▶77년생 판단이 빨라야 하는 날이니 최대한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세요.
▶89년생 지지해주는 사람이 곁에 있을테니 내 할일만 열심히하며 기회를 노리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양보하는 것이 자존심의 문제가 아니랍니다. 나의 덕을 쌓는 길이라 여겨봐요.
▶54년생 어려움에 당면하여도 순조롭게 이겨낼 수 있을테니 우왕좌왕 하지 않아도 돼요.
▶66년생 당연하게 된다는 착각으로 순조롭게 풀릴 일을 어렵게 돌아가지 않도록 해요.
▶78년생 손가락질 받는 것이 두렵다면 내 행동부터 돌아보는 것이 첫번째 순서랍니다.
▶90년생 휴대폰은 잠시 넣어두고 몸을 움직일 수 있는 취미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조금 손해 볼 수 있는 날이지만 괜찮습니다. 다시 돌아오는게 더 클 거랍니다.
▶55년생 잔꾀는 한 번만 통할테니 상대방이 다 알면서 넘어가준거라 생각해야 합니다.
▶67년생 노력없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없겠죠. 오늘의 땀을 믿고 더 정진해보길 바랍니다.
▶79년생 궁하면 통한다고 하지요. 실망하지 말고 좀더 간절한 마음으로 임하길 바라요.
▶91년생 평범한 일일수록 상대방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더 열과 성을 다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기적을 이루는 사람은 누구의 도움도 아닌 나 스스로 마음먹기에 달려있어요.
▶56년생 원하던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어필해보길 바랍니다.
▶68년생 잠까지 아껴가며 공들인 보람이 있는 하루일테니 더 열심히 달려보길 바랍니다.
▶80년생 조금 더딜 수는 있습니다. 깊이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도 좋습니다.
▶92년생 내 능력보다 더한 일을 완수할 수 있는 날이네요. 뿌듯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집을 비우게 된다면 문단속을 철저히 해야 겠습니다. 꺼진 불도 다시 봐야해요.
▶57년생 흩어진 마음부터 바로 잡는게 우선입니다.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69년생 타인은 아무 소용 없으니 나의 가족들에게 좀더 신경쓰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81년생 진퇴양난에 놓이기 전에 대화로 풀어나가야 할테니 골든타임을 잘 지켜보세요.
▶93년생 아무리 악연이라도 언젠간 동지로 만나게 되어 있으니 감정을 앞세우지 말아요.

개띠(戌)

▶46년생 뜻대로 이뤄갈 수 있는 날이니 득이 많은 하루겠어요. 이럴 때 더 겸손해야지요.
▶58년생 나의 경험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사람들을 리드하며 앞장서봐도 좋겠습니다.
▶70년생 유혹에 빠져 고생하는 운이 있으니 사람들 말은 잘 걸러서 들어보길 바랍니다.
▶82년생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맡기거나 손을 떼도 나쁘지 않습니다.
▶94년생 지금 여유가 있다고 해도 무절제한 지출은 결코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한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랍니다. 뭐가 중요하지 보세요.
▶59년생 특히 자식문제라면 차별하지 말고 서로의 이익을 공평하게 가려줘야 한답니다.
▶71년생 비밀이 탄로나기 전에 먼저 이실직고하여 내 편을 만들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83년생 침착한 마음이 있어야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을테니 조바심 내지 않아도 돼요.
▶95년생 결과에 순응하며 쿨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사람들 관계에도 유하게 작용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