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동부산롯데아울렛점 오픈

사진= 아웃백 동부산롯데아울렛점 전경
사진= 아웃백 동부산롯데아울렛점 전경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최근 부산시 기장군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 '동부산롯데아울렛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웃백 '동부산롯데아울렛점'이 입점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지난 7월 3층 푸드코트를 전면 리뉴얼하고 테이스티 그라운드(Tasty Ground)를 수도권 외 지역 최초로 선보였다. 롯데아울렛의 시그니처 F&B 공간인 테이스티 그라운드는 서울 맛집, 반려동물 특화공간 운영, 친환경 요소 배치 등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각종 쇼핑몰과 테마파크가 밀집한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위치해 지역 주민은 물론 관광단지 이용객까지 수용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오시리아역 동해선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라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다.

이번 신규 출점 역시 몰 입점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것으로 사당 파스텔시티점, 김해 신세계점, 광명AK점, 왕십리역사점, 춘천점 등에 이어 올해 6번째 복합몰 입점 매장이다.

아웃백 '동부산롯데아울렛점'은 206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독립 부스로 설계돼 가족 및 지인 모임, 비즈니스 미팅 등 여러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기존 브랜드 전략에 따라 브라운&브론즈 톤의 인테리어를 적용,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아웃백만의 정체성을 한껏 살린 것이 돋보인다.

아웃백 관계자는 "부산을 넘어 국내 대표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관광단지 내 아웃백을 오픈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는 한편,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목표로 출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