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야놀자, 청년정책박람회 동참 '트래블 소셜기버 프로젝트' 소개

사진= 야놀자 로고
사진= 야놀자 로고

야놀자가 청년의 날 맞아 17, 18일 양일 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라이프 스타일 놀이터 컨셉의 청년정책박람회에 동참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고민하는 청년들을 위한 '트래블 소셜기버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부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야놀자가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를 청년들의 아이디어와 접목할 수 있는 펀딩 참여 방법을 공유해 보다 많은 청년들이 여행을 소재로 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프로젝트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QR코드를 통해 트래블 소셜기버 프로젝트 안내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참여자가 생각하는 소셜기버의 이미지를 한 문장으로 기입하는 워드 클라우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소셜기버력 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소셜 기버 성향도 확인할 수 있다.

심영석 야놀자 경영커넥트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과 여행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희망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트래플 소셜기버 프로젝트와 같이 여행을 매개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를 보장하고 청년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로 해에는 9월 17~23일 전국 각지에서 청년과 함께 협력, 소통할 수 있는 청년주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