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주지역 기업체와 기관단체 등에서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 있다.
보성전기㈜(대표 정윤균)는 30일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 문무대왕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을권)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문중)도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들 두 단체는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과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와 반찬 나누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 따뜻한 정을 전하기도 했다.
경주시 외동읍의 대현공업㈜(대표이사 지종찬, 지종철)는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1천만원을 기탁하며 연말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KTX신경주역세권 개발 홍보업체인 ㈜더플러스피엠(대표 윤성혁)은 3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사)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이계영)는 3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익명의 기부자도 최근 경주 불국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여섯 상자를 기부했다.
경주시 산내면에 위치한 산천매운탕(대표 박명순)은 30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200만원을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 황성동 씨-채널 안경원(대표 이성천)은 30일 지역 내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200만 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
댓글 많은 뉴스
최상목 배신, 내란 앞잡이?…윤석열 지지 폭등 [석민의News픽]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