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화사 직할포교당 보현사

0...대한불교조계종 제9교구본사 동화사 직할포교당인 보현사가 소실된지 4년만에 새로 건립돼 25일 오전10시30분에 이 절 대웅전에서 낙성식을 갖는다.92년 7월에 공사를 시작, 약 15개월만에 8억여원을 들여 완공한 이 법당은연건평 380평인 현대식 건물로 지하1층 지상3층이며 2.3층이 법당이다. 지하는 대구사원주지연합회가 주관하는 대구경북불교대학 교육관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1층은 주차장이다. 이로써 보현사는 생활관과 법당을 갖추게 됐으며 도심포교당으로서의 역할을 높여나갈 것으로 보인다.[불의의 화재이후 어려움이 많았는데 대중들이 신축불사에 적극 참여해줘서감사하다]는 보현사주지 벽봉스님은 일제시대 이래 이곳에 있던 2백여구의유골을 정리하고 직할포교당으로의 위상을 재정립할 것이라고 다짐한다.제2회 선교합창제-대구동촌 제일교회

0...대구동촌제일교회(담임목사 신창순)는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23일 오후7시30분 대구시민회관에서 제2회 선교합창제를 갖는다.

실로암선교단(단장 권오억)이 {새벽을 깨우리로다}, 누디아중창단(단장 한경애)이 {불같은 성령 임하셔서} 부부성가대(지휘자 박민부장로)가 {내게 날개주소서} {십자가 군병}을 부르고 독창에는 테너 영남대 김희윤교수가 {나 가나안 복지 귀한 성에} {생명의 양식}을 부른다. 할렐루야성가대(지휘 김관우)는 {주의 영광} {문들아 머리들라} {주의 이름 영화롭도다}등을 부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