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시공능력향상 노력 인정 큰 보람-청구

0...22일 매2년마다 열리는 건설의날 기념 건설진흥촉진대회에서 지역건설업계 최초로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한 (주)청구 김시학사장은 이번수상을 계기로급변하는 국내외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 21세기형 문화선도기업이라는기업목표를 달성하기위해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김사장은 끊임없는 기술개발및 시공능력향상노력이 인정받은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부실공사방지를 위해 시공단계에서부터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욕실문화의 새 장을 연 청구콘비알시스템등 단위세대의 표준화및 신평면개발에 주력해온 김사장은 또 경영다각화와 기업의 국제화를 통해 신거주문화 창조의 선두주자로서 소명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0...94년 건설진흥촉진대회에서 개인포상과는 달리 전국유일의 단체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화성산업 이인중사장은 쾌적한 환경창조와 살기좋은 도시건설을 위해 가일층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사장은 오는 11월 의성 조립콘크리트(PC)공장준공을 계기로 주택선진화에매진하는 한편 주택의 품질향상을 위해 POE등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차원높여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우수시공, 건설시책및 제도발전에 대한 협조, 하도급계열화, 기술개발, 경영상태, 지역사회기여도등을 종합평가해 결정하는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단체대통령표창을 받은 화성은 지난해 3월 지역업계 최초로 사내직업훈련원을 개설했다.

0...94년 건설진흥촉진대회에서 개인대통령표창을 수상한 경일건설 이세준대표이사는 지난63년 대구경북지역 도급순위 최하위인 삼성공무사를 인수한뒤경일건설로 상호를 변경, 한때 경일건설을 역내 도급순위 랭킹1위로까지 끌어올린 탁월한 경영수완을 지닌 기업인.

건설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회 건설기술자상을 전국최초로 받은 경력을 갖고있는 이대표이사는 지방건설업계 최초로 전산시스템을 도입했다.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싸게 공급한다는 기업이념을 추구해온 이대표이사는또 신공법개발과 경영합리화에 주력해왔으며 원만한 노사관계를 위해 수직형의 노사관계를 수평형의 인간관계로 정립, 노사일체의 직장건설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고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