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쇼핑가이드

대구, 동아백화점이 6일부터 열흘 동안 정기바겐세일에 들어갔다.이번 행사기간 동안 백화점들은 추동의류, 난방용 가전제품 등을 주력 판매하고 있다.또 백화점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회 등을 마련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있는 한편 백화점 주변 교통난과 주차난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대중교통 수단 이용을 유도하고 있다.

○…대구백화점은 프라자와 포항의 대백쇼핑과 함께 바겐세일을 하고 있는데 '가파치', '니나리찌' 넥타이를 비롯한 신변잡화를 30~40% 할인판매중이다.

의류는 20~30% 세일을 실시하고 있고 압력솥, 침장류 등도 40~50%정도 할인판매를 하고 있다.

유아복의 경우 '그린바드'를 최고 50%까지 할인하고 '해피아이', '베비라' 등 다른 브랜드들도 20~30% 세일 가격으로 판매중.

한편 대백프라자에서는 6일부터 10일까지 식품관에서 '봉화군 특산물전'을 열고 있는데 마른고추, 현미 등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10~15% 싼 값에 팔고 있다.

○…동아백화점은 쇼핑과 구미, 포항점에서 동시 세일에 돌입.'아미앙'넥타이, '유레카'핸드백, '샹제리제'양말 등의 신변잡화가50% 할인판매되고 있다.

세신실업과 도연도자기 등에서 생산된 주방용품도 40% 정도 할인가격이 적용.

동아백화점은 또 행사기간중 식품관에서 농수축산물을 요일별로 특가판매를 하는 것을 비롯 6일부터 10일까지는 본점 6층 이벤트홀에서 여성모피, 피혁 초대전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

이와함께 본점 식품관과 쇼핑 앞 광장에서는 12일까지 '결실 한마당 대축제'가 실시되는데 교자상, 함지박은 물론 농산물을 산지에서 직송판매하고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