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2)

韓銀 상주분실 이전

한국은행은 25일 미발행화폐 임치보관점인 상주분실을 상주시 남성동 85의1농협중앙회 상주시지부 신축건물로 이전했다.

현대自, 車정보 프로그램 제공

현대자동차는 25일부터 PC통신과 인터넷을 통해 차종정보와 견적서 등 차에관한 각종 정보 제공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자동차가 제공하는 자동차 정보프로그램에는 승용차, 상용차, 특장차, 영업용 차량 등 2백17개 차종의 기본사양과 옵션, 할부정보, 제원 등에 대한 정보가들어있다.

이 프로그램은 하이텔 현대자동차 코너와 인터넷(www.hmc.co.kr)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상용自, 가솔린 무쏘 개발

쌍용자동차는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4륜구동차 가솔린 무쏘 (제품명:무쏘 EX3.2)를 개발, 3월말부터 국내시장에 공급하고 하반기부터는 해외시장에도 공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가솔린 무쏘 는 오토 트랜스미션, 가죽시트 등을 기본으로 장착했으며 판매가격은 3천1백만원선이다.

동양생명, 개인대출 한도 폐지

동양생명은 4월1일부터 현재 1억원인 개인대출한도를 폐지, 담보능력에 따라무제한으로 대출해주기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또 대출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고객의 필요에 따라 1~5년으로 다양화하고 대출금리는 담보대출의 경우 연 15%에서 13%, 신용대출은 연 16%에서

14%로 각각 2%포인트 낮추기로 했다.

貿公, 農協과 업무협정 체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26일 농업협동조합중앙회와 농산물 수출촉진을 위한업무협정을 체결했다.

貿公에 따르면 貿公은 업무협정에 따라 82개 해외무역관을 통해 농산물 수출정보수집, 수출 유망농산물 발굴, 농산물 거래 알선, 화훼류 마케팅지원 사업 등을 벌인다.

평화銀, 근로자 주택자금 대출

평화은행은 근로자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국민주택기금으로부터 출연받은 근로자 주택구입 및 전세자금 1천억원에 대한 융자업무를 26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주택자금 대출은 이 은행이 별도로 정한 융자대상업종에 1년이상 근속중이고 융자 신청일까지 무주택기간이 1년이상인 세대주이어야 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