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1

국민銀 해변은행 설치

◆국민은행은 피서기간인 15일부터 8월10일까지 경포대해수욕장에 대형버스 내부를 개조한 해변은행을 설치, 고객들이 입.출금, 온라인송금, 자기앞수표 발행등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있도록 한다.대동銀 하반기경영 전략회의

◆대동은행은 18일 오전11시 파크호텔 1층 국화실에서 임원및 전국 부점장 1백27명이 참가한 가운데 Action 96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를 개최한다.

이날 회의에서 대동은행은 상반기 실적분석및 우수영업점 시상과 하반기 경영전략을 수립한뒤 창립이후 최대규모 당기순이익및 배당실현을 위한 결의를 다진다.

파워신탁 시판3일 1천억 돌파

◆주택은행의 고수익 신탁상품인 파워 월복리신탁 이 시판 3일만인 지난 12일 5만명이 가입, 납입액 1천억원을 돌파했다. 주택은행대구본부에 따르면 이 기록은 한국판 기네스북에 최단기간최다판매 금융상품 으로 등재되어 있는 차세대주택종합통장 이 올린 실적을 훨씬 앞선 것이다.市 패션산업육성 간담회

◆대구시는 18일 오후2시30분 시청상황실에서 패션산업육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패션관련자 27명이 참석하는 이번 간담회에는 지역의 패션, 디자인산업의 장기발전방향과 올가을 섬유축제를 보다 알차게 하기위한 운영방안등이 논의된다.

프로스펙스 어린이축구교실

◆프로스펙스는 20~21일 양일간 두류공원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초등학교 3~6년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축구교실 을 연다.

이 행사는 초등학교 3~6년생 2백명을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참가자에겐 축구공, 티셔츠 등 기념품이 증정된다. 참가비는 2만원으로 프로스펙스 대리점에서 접수 중이다. 423-7747.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