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화단신

유순형씨 바리톤독창회-8일 문예회관

◆의사이면서 활발하게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바리톤 유순형씨의 독창회가 8일 오후 7시30분 대구문예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단차의 선녀의 눈 , 홍난파의 장안사 , 이수인의 고향의 노래 , 토스티의 고뇌 등을 연주하며한방원씨(북 캐롤라이나 예술원 교수)가 피아노를 맡는다.

신경정신과 전문의인 유씨는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 에서 솔로주자, 2인음악회등에 출연하는등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대학연합 합창제-8일 경북대 대강당

◆제6회 대구경북지역 대학연합합창제가 8일 오후7시 경북대 대강당에서 열린다. 경북대 합창단과계명대 글리합창단, 대구대 영광합창단, 영남대 합창단이 참가하는 이번 합창제에는 민요와 성가곡, 팝 영화음악등 다양한 곡들이 연주되며 영남대 이영수교수의 지휘로 푸니쿠리 푸니쿠라 등을 연합합창으로 들려준다.

제20회 이상문학상-13일 세종홀서 시상식

◆문학사상사는 제20회 이상문학상과 제11회 소월시문학상, 제8회 김환태평론문학상 시상식을 13일오후6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갖는다. 수상자는 소설가 윤대녕씨와 시인 문정희, 평론가 정호웅씨등이다.

사물놀이 경연대회-10일 문예회관

◆제4회 대구.경북 사물놀이 경연대회가 국악협회 대구지회 주관으로 10일 오전 9시부터 대구문예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순수동호인으로 구성돤 단체가 초등부, 중고등부, 일반부, 어머니부로 나눠 진행되며 8일까지 신청서를 받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