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술

◆김윤종씨 서양화전

동도여중 교사로 재직중인 서양화가 김윤종씨의 두번째 개인전이 4일부터 9일까지 대백프라자 갤러리에서 열린다. 경북 북부와 태안반도 등지를 돌며 자연의 생명력을 계절의 흐름에 따라 담아낸 풍경화 30여점을 선보인다.

◆가구디자인협 회원전

대구가구디자인협의회의 두번째 회원전이 4일부터 8일까지 수성동아갤러리에서 열린다. 이성계,김득락씨등 대구·경북지역 가구디자인업계 종사자들이 출품한 인테리어가구 30여점이 전시된다.

◆단묵여류 한국화회전

30-40대 여성 한국화가 모임인 단묵여류한국화회의 11번째 회원전이 4일부터 9일까지 대백프라자갤러리에서 열린다. 최명순, 김미아, 김태경씨등 회원 13명이 20-40호 근작 20여점을 출품한다.

◆박현기씨 죽산예술제 참가

비디오 아티스트 박현기씨가 5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안성군에서 열리는 전위예술축제 '제3회 죽산국제예술제'에 참가한다. '테크놀러지와 미스테리'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 박씨는 '만다라'를 테마로 테크놀러지의 신비성을 추구한 설치작업을 선보인다.

◆최대복씨 한국화전

한국화가 최대복씨가 3일부터 8일까지 포항대백갤러리에서 두번째 개인전을 갖고 있다. 운필의묘미를 살려 대구와 경북 일대 풍경을 그린 수묵담채화및 인물화를 선보이고 있다.

◆오정아씨 첫 개인전

오정아씨의 첫 개인전이 2일부터 8일까지 벽아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다. 바다를 모티브로 인간 내면의 고독과 향수를 나타낸 풍경화 28점을 출품했다.

◆김경한씨 첫 조각전

김경한씨의 첫 조각전이 2일부터 8일까지 에스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세월에 깎여진 자연석과나무, 유리등을 재료로 사회속에서 제자리를 찾으려는 현대인의 시도를 피라밋의 삼각구도로 표현한 작품 20여점을 선보인다.

◆한유회미전 작품 접수

한유회는 7일 당일에 한해 제5회 공모미술대전 출품작 접수를 받는다. 응모부문은 서양화로 1인당 3점이내(크기는 1백호 이내) 출품가능. 문의 473-6754.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