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원씨 첫 서양화전
이상원씨의 첫 서양화전이 9일부터 21일까지 대구은행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매일미술대전에서 세차례 입선한 바 있는 작가는 빈 캔과 골판지, 못등 오브제와 혼합재료를 이용한 '고인돌' '자화상'등 비구상작 30여점을 통해 화면 질감을 중시한 실험성 짙은 작품세계를 보여준다.
◆강외구씨 첫 한국화전
강외구씨의 첫 한국화전이 10일부터 15일까지 수성동아갤러리에서 열린다. 작가의 고향인 경남거창군 위천면과 안동 일대의 산과 계곡, 풍경을 현장 스케치로 화폭에 담은 실경 산수화 23점을출품한다.
◆시인 최기호 시서전
시인 최기호씨가 12일부터 17일까지 경산시민회관에서 휴산장학회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 시서전(詩書展)을 갖는다. 서예가 장태재씨와 함께 제작한 작품 50점을 출품한다.문순만씨 작품전
서양화가 문순만씨가 10일부터 15일까지 대구문예회관에서 세번째 작품전을 갖는다. 4년만의 개인전으로 부제는 '하늘 향해 두팔 벌린'. 인간과 자연간 교감과 인연을 테마로 흙과 커피, 조개껍데기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 한국화와 같은 발묵효과를 기대한 작품 40여점을 출품한다.
◆한국화 5인전
한국화 5인전이 9일부터 13일까지 계명대 아담스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계명대 대학원 회화과에 재학중인 이미애, 진희정씨등 5명이 다양한 재료와 기법으로 제작한 작품을 출품했다.
◆'동아사진전'입상작 전시
제32회 동아국제사진살롱전 입상작 전시가 15일까지 동아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다.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미국등 세계 각국에서 출품된 1천5백24점중 입상·입선으로 선정된 1백29점의 컬러·흑백사진이 전시되고 있다.
◆이수회 14번째 회원전
이수회의 14번째 회원전이 9일부터 13일까지 안동상호신용금고 전시실에서 열리고 있다. 유상번,성화영, 이명희씨등 21명의 회원이 부채그림을 출품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