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연수교육
=대구백화점은 영진전문대학에 위탁교육중인 2학년 37명을 대상으로 26일부터 3박4일간 해외졸업연수교육을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에서 학생들은 일본 후쿠오카 구마모토 등의 선진유통업체들을 견학하며 급변하는 선진유통환경을 몸소 체험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창립26주년 기념식
=하나은행은 25일 오전 본점 강당에서 김승유은행장을 비롯한 주요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26주년 은행전환 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농업 경영전략회의 개최
=대구경북농협지역본부는 26일 오후 2시 동대구 농협회의실에서 관내 2백31개 조합장이 참석한가운데 상반기 농협운영평가와 하반기 경영대책 마련을 위한 경영전략회의를 가졌다.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대구지방식품의약품청 관계관을 초빙, 농협취급 각종식품의 유통과 안전성에 관한 특별강의도 실시됐다.
◆에너지관리공단 세미나 개최
=에너지관리공단 대구·경북지부는 26일 오후3시 경북도청 강당에서 신·재생에너지 개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지속가능한 발전과 대체에너지, 대체에너지의 기술 활용 및 미래전망, 경제성장과 환경보전을 위한 에너지분야의 역할에 대해 국내외 관계자들의 발표가 있었다.◆대우전자 피자요리기능 가스레인지 시판
=대우전자는 국내 최초로 피자요리가 가능한 가스레인지를 개발, 시판하고 있다.이 제품은 상하 양면 가열방식 및 원적외선 세라믹 그릴을 채용해 원적외선이 음식물 속까지 고르게 스며들도록 되어 있어 가스레인지만으로 오븐에서나 가능했던 피자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있는 것이 특징.
◆수협 살균장치 설치
=수협은 자외선을 이용해 비브리오균과 콜레라균을 없애는 살균장치를 전국 수산물백화점과 직매장에 설치, 운영중이다.
수협은 해마다 여름철만 되면 수산물이 수인성 전염병의 직접적인 발병원인인 것처럼 인식돼 수산물을 기피하고 있다고 판단, 이의 해결을 위해 살균장치를 설치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