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만축제 표어공모
포항시는 10월1일부터 열리는 제2회 영일만축제 붐 조성을 위한 포어를 6일까지 공모한다.16자 내외로 영일만축제의 성격과 시민화합 및 문화시민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수 있는내용이면 된다. 당선작 30만원, 가작 2점은 2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연락처(0562)45-6062.
▲울진원전 무료의료 봉사활동
울진원자력본부에서는 2일부터 나흘간 홍보부 원형휴게실에서 북면, 죽변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내과, 가정의학과, 정형외과등에 대한무료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여성취미클럽 개강
울진군 97년도 여성취미클럽 개강식이 29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전광순군수와 교육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교육은 '여성기능 이·미용반''메이크업반'으로 나눠 오는 10월 16일 까지 총14회에 걸쳐 진행된다.
▲가공식품 연구보고회
경북도는 지난주말 도공무원교육원에서 가공식품업체대표를 비롯 담당공무원등 6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전통 둥글레 추출물, 양파와 녹차혼합음료, 옥수수엿술등 3개과제에 대한 연구결과 보고회를 가졌다. 전통둥글레 추출물은 경북대 권중호교수가, 양파와 녹차혼합음료는 영남대 최청교수,옥수수엿술은 대구대 임무현교수가 각각 연구를 맡았었다. 도는 사업을 희망하는 농업인조직및생산자단체에 기술을 이전하는 한편 가공사업지원신청시 우선사업으로 추진할 계획.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