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포츠단신

◈대구 김명성 70㎏급 우승

대구보디빌딩협회 김명성(그린헬스)이 26일 열린 제27회 97미스터YMCA 전국보디빌딩대회 70kg급에서 강원도 김정현(영동헬스)을 물리치고 우승했다(서울 서대문 문화체육회관).또 이번대회 학생부 60kg급에 출전한 대구공고 조창원은 2위에 올랐고, 동남헬스 박명호는 일반부 60kg급에서 3위에 입상했다.

◈향토팀 정상 휩쓸어

향토팀들이 26일 경북 문경시민정구장에서 막을 내린 97전국정구선수권대회에서 부별 정상을 휩쓸었다.

남자 일반부 위휴환(달성군청)은 단식결승에서 김동식(순천시청)을 2대1로 이겨 우승했고 남고부박재일(구미고)과 여고부 강미영(상주여상)은 안동일(구미고)과 박종숙(묵호고)을 각각 3대2로 따돌려 정상에 올랐다.

남대부 김태균(경일대)은 이재헌(시립대)과 풀세트 접전끝에 2대3으로 아쉽게 패해 준우승에 그쳤다.

한편 최명숙(수원시청)과 최현경(인하대)은 각각 팀동료 김혜선과 김영숙을 각각 2대1, 3대2로 눌러 여자 일반부와 여대부 우승을 차지했다.

◈27·28일 베테런테니스

제3회 대구시베테런테니스대회가 27·28일 이틀간 대구 두류테니스장에서 열린다.한·일 친선 테니스교류대회를 겸하여 열리는 이번 대회는 남녀 각각 나이에 따른 부별 복식경기로 진행되며 한국선수 2백20여명 외에도 일본 쯔시 선수단 7명이 참가, 양국의 우의를 다진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