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평범한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줄 아름다운 TV 를 수요일 밤 11시에,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다루는 다큐멘터리 성공시대 를 일요일 밤 11시30분에 신설하는 등 20일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또 일요일 밤에 편성돼 있던 드라마걸작선 을 평일 오전 11시대로 옮기며 평일오후 5시50분대의어린이용 만화시간대를 없애는 대신 평일 오전의 고향은 지금 을 오후시간대로 옮겨 내보낸다.수요일 저녁 7시30분에는 성인대상의 코미디 휴먼TV, 즐거운 수요일 을 신설했으며 수, 목요일오후 4시40분에는 엄마와 함께 보는 어린이 프로그램 달려라 또래친구 를 편성한다.또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는 대학생 동아리를 무대로 한 캠퍼스 드라마 레디고 를 마련했고 금요일 밤 12시15분에는 전서울시 부대변인 정미홍씨를 진행자로 내세운 정미홍이 만난 사람 을방송한다.
갑갑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모색하는 테마탈출 을 토요일 오후 5시10분에 편성했고 토, 일요일밤 10시30분에는 30, 40년전의 우리 생활을 돌이켜 보게하는 5분짜리프로그램 그시절 그때를 아십니까 를 마련했다.
일요일 오전 8시에는 대학을 가지 않고도 훌륭한 사회인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특명 학력파괴 를 편성하며 화요일 밤 12시10분에는 미국 워너 브러더스사가 제작한 외화 존그리샴의 의뢰인 을 방영한다.
또 화요일 오후 5시15분에는 우리 전래동화와 설화를 보여주는 국산만화 콩딱쿵 이야기주머니를 마련한다.
보도 프로그램은 월~토요일 오전 6시의 굿모닝 코리아 시간을 10분 늘렸으며 대신에 오후 5시대 뉴스를 5분 줄였다.
이외에 TV속의 TV , 일요예술무대 , 나홀로 세계여행 , 한마음 음악회 등의 방영시간을 조정했으며 영상기록 네트워크 , 잠못 이루는 밤에 , 씽씽씽 내친구 , 청소년 드라마 나 , 웃는세상 좋은 세상 , 간이역 , 1318 힘을 내 , MBC특선 다큐멘터리 등은 폐지한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