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특집-독일 발도르프 학교(1)교과서 없는 수업시간(EBS일.오후7시10분)

독일 남부 위버링겐의 발도르프 학교의 독특한 학교 운영방식과 함께 교과과정, 한국에서 시작되는 발도르프 교육의 움직임을 취재한다. 1편에선 1학년에서 12학년까지 교과서 없는 시간표, 점수가 없는 성적표로 색다른 학교 풍경을 통해 발도르프 교육의 진정한 목표를 알아본다.

◈뉴욕스토리(TBC토.오후7시)

첫회. 재인, 뉴욕에 오다 편. 해인과 샐리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결혼 100일 기념파티를 연다.뮤지컬 배우가 꿈인 민구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준오, 특별 초대된 HOT가 파티를 즐긴다. 영화배우 어머니를 둔 해인은 잡지에서 어머니 기사를 보다가 동생 재인이 뉴욕에 온다는 소식을 접한다. 논문준비로 마중 나가지 못한 해인은 친구 준오에게 동생을 부탁한다.

◈특집 일요예술무대(MBC일.밤12시25분)

세계적인 그룹 마이클 런스 투 록(Michael Learns To Rock)의 특집무대. Someday , SleepingChild , Paint My Love 등의 히트곡과 4번째 앨범의 Animals , I'm Gonna Be Around와 같은 신곡들을 감상한다. 또한 김광민과 이현우의 진행으로 멤버들의 인터뷰를 통해 데뷔 10년을맞는 그들의 음악 행로와 새로운 음악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이소라의 프로포즈(KBS2토.밤12시20분)

70년대 가요계의 양대 산맥 조용필과 한대수의 무대를 마련한다. 끊임없는 노력과 변신을 시도하며 소극장 콘서트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더 친근하게 팬들에게 다가서는 조용필, 20여년만의 공연무대를 갖는 한대수는 강산에, 전인권, 부활 등의 후배 가수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