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지역 늑대의 세계
▲세계의 자연기행
(채널 29) 오후7시30분
징기스칸의 나라인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 몽골의 상업과 문화 중심지인 이곳에는 야생늑대를등장시켜 관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립 서커스단이 있다. 차이텐쉬는 바로 늑대 새끼를 잡아오는 일을 맡고 있다. 그의 10살난 아들 보기와 함께 떠난 늑대사냥에 취재진이 동행, 아슬아슬한 위기를 넘기면서 야생늑대의 세계를 카메라에 생생하게 포착했다. 몽골 고원지대의 건조하고 극심한 내륙성 기후에도 불구하고 천적인 시베리라 마멋을 재빠르게 잡아먹는 늑대의 모습을 담았다. 가장 강한 수컷인 알파 늑대가 암컷과 짝짓기 하는 과정과 차이텐쉬와 그의 아들이늑대를 쫓아 일주일만에 새끼 늑대를 포획하는 장면 등을 보여준다.
짐 윌슨 감독 스릴러물
▲섹시 블루
(채널 31) 밤10시
치밀한 구성과 교묘한 사건전개로, 내용파악과 사건 진행과정에 대한 파악이 쉽지 않은 스릴러물.짐 윌슨 감독, 카메론 디아즈·하비 케이틀 주연이다〈사진〉. 6월의 휴양지, 외딴 섬. 판사의 젊고 매력적인 아내, 그녀를 찾아 온 옛 연인의 갑작스런 죽음. 명망있는 판사 죠지와 그의 아내 나탈리는 외딴 바닷가 별장에서 수영과 보트놀이 등으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낸다. 작은 오두막에사는 조각가이자 그 섬의 관리인인 나탈리의 어릴적 친구 랜스가 남편 죠지와 함께 밤낚시를 나간 어느날 나탈리의 옛 연인 켄트가 방문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