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구미지점장 최종진씨는 김천시관내 소년소녀가장14명과 불우아동4명등 18명에게 1인당15만원씩 총27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날 지급된 장학금은 OB맥주구미지점이 올해 김천지역에 OB라거 판매시에 병당5원씩 떼어 적립한 기금이다.
○...부산시 금정동 (주)태화섬유 대표 이병걸씨는 고향인 김천시에 불우이웃과 수재민돕기사업에 써달라며 6회에 걸쳐 성금2천여만원과 자사생산품인 의류다수를 기탁.
○...안동시 용상동 금호도시락 대표 권영진(44)씨는 안동여중 이상렬 교장이 쓴 수필집 '개똥참외' 200권을 구입, 마을회관과 노인회관, 불우시설 등에 전달했다.○...추정호 문경시의원은 문경시 장애아 재활치료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복사기 1대를, 박영일 치과에서는 120만원짜리 에어컨 2대, 점촌농협 김두식 조합장 등 직원들은 35만원짜리 냉장고 1대를 각각 전했다.
○...상주시이안면지산리 김정숙(38.이안면생활개선회장)씨는 9일 마을 노인회관에 25인치 TV1대(50만원)를 기증하고 노인들을 위로.
○...참사랑의 꿈을 나누는데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김천'금향나눔회'(회장 이종현) 회원13명은 백내장으로 고생하고 있는 자활보호대상자인 김순공(92.김천시 남산동 정동주택 B동201호)씨에게 수술비17만원 전액을 지원하여 오는23일 용암동 민안과의원에서 백내장 수술을 받게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