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여성 유혹에 빠져-제임스 스페이더의 함정(TBC 밤12시30분)
변호사 크레이는 아버지의 죽음과 관련된 세이트 알반스 석유채굴권 소송 사건에 관심을 갖는다. 어느날 미모의 베트남 여성 리의 유혹에 빠져 함께 밤을 보내는데, 리의 후견인인 무술도장 관장이 이 장면을 촬영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크레이는 비디오 테이프를 받으러 갔다 관장의 공격을 받고 기절한다. 잠시후 깨어난 크레이는 장이 칼에 찔려 죽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칼을 들고 도망친다.
■여름철 건강상식 소개-건강클리닉(EBS 밤10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위해 알아둬야 할 건강상식을 소개하는 시간. 서울대 가정의학과 조비룡교수가 피서철에 흔한 질병과 예방법을 알려준다. 경희대 가정의학과 원장원교수는 '아는만큼 건강한 여름나기'에서 여름철 식품 관리요령과 함께 뇌염·말라리아·냉방병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영규가 삼계탕 먹어 치워-순풍산부인과(TBC 밤9시25분)
오중은 찬우와 오랜만에 삼계탕을 끓여 몸보신을 하려 하지만 영규에게 들키고 만다. 음식 냄새만큼은 귀신같이 알아맞히는 영규는 닭똥집까지 탐내며 이들이 해놓은 삼계탕을 모두 먹어치운다. 영규의 행동에 화가 난 찬우와 오중은 영규를 따돌리고 낚시를 가게 된다.
■일부러 큰소리로 야단-하나뿐인 당신(MBC 오후8시25분)
집에 들른 재훈은 어머니가 은선을 나무라는 광경을 보자 은선을 방으로 끌고 들어가 왜 이렇게 집안을 시끄럽게 하느냐며 큰소리를 친다. 처음에는 재훈의 태도에 놀라 눈물까지 흘리던 은선은 재훈이 식구들 때문에 일부러 그러는 것이라는 눈짓을 보내자 미소를 짓는다. 사정을 모르는 식구들은 재훈의 방 밖에 서서 어쩌면 좋으냐며 발을 구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