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단소식

◈김천 감문 남곡진료소 준공

김천시 감문면 감문보건지소 남곡진료소 신 청사가 착공 3개월만에 완공되어 11일 준공식을 갖고 진료업무를 실시한다.

완공된 남곡진료소 신청사 사업비 9천628만원은 주민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가 자부담으로 충당했다.

(김천)

◈취미, 기능교육 개강식

김천시는 7일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병우 김천시 부시장을 비롯한 수강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3기 김천시 취미, 기능교육 개강식'을 가졌다.

(김천)

◈특산물 공동브랜드 개발나서

경산시는 농협중앙회 경산시지부 및 지역 단위 농협과 함께 지역 특산물에 대한 공동브랜드 개발에 나섰다.

시와 농협은 사업비 1천850만원을 확보, 1차로 포도, 복숭아 등에 대해 10월중 상표 출원키로 하는 한편 2차로 참외 자두 깻잎 등에 대해서도 상표 출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경산)

◈고령군 씨름대회

99고령군 씨름왕 선발 및 제1회 고령군 씨름협회장기 씨름대회가 7일 대가야고등학교에서 열려 초등부 박용성(고령초교 6년), 중등부 류태환(고령중 3년), 고등부 강용훈(대가야고 2년), 청년부 정환배(고령읍), 장년부 이대항(고령읍)씨가 각각 부문별 씨름왕을 차지했다.

(고령)

◈쌀한줌 나누기운동 전개

함양군 새마을지회(지회장 김해석)는 8일부터 4일 동안 불우이웃 돕기 '쌀한줌 나누기'운동을 펼치고 있다. 목표는 1만2천여kg이며 수집된 쌀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모자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함양)

◈불우이웃돕기 모금 운동

함양군 안의면 청년회(회장 이종석)는 화상을 입고 어렵게 생활하는 박준식(32.이전리201)씨 돕기 모금운동을 7일부터 펼치고 있다. 농민 박씨는 하우스 화재로 심한 화상을 입고 대구 동산병원에 장기 입원치료중에 있으나 5천만원의 병원비가 없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청년회가 1천만원 목표로 모금운동에 나섰다.

(함양)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