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에 분수 3개 추가 설치
대구시는 수질유지와 경관조성을 위해 4억원을 들여 신천에 고사 및 분사분수 3개를 추가 설치한다.
이로써 신천 분수는 상동교 및 희망교 하류에 설치된 2개를 비롯, 모두 5개로 늘어나게 된다.
새로 분수가 설치되는 곳은 대봉교 하류.동신교 상류.경대교 상류 등이다.
◈경북 상이군경회 장학금 지급
상이군경회 경북도지부는 10일 오후1시30분 대구 프린스호텔에서 '제40차 정기지회장회 및 제21회 대흥장학금 수여식'을 갖는다.
경북도지부는 이날 행사에서 대구대3년 백경미양 등 3명에게 백의장학금 각 50만원, 영남대 2년 김대봉군에게 특별장학금 50만원, 포항 중앙고3년 박성준군 등 10명에게 대흥장학금 각각 30만원을 전달한다.
◈서구보건소 해빙기 방역
대구 서구보건소는 4월말까지 방역차량, 동력분무기등을 동원해 관내 집단수용시설, 공중화장실등 78개소를 대상으로 해빙기 방역을 실시한다.
◈동부署 선거관련 교육
대구 동부경찰서는 8일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경찰서 대강당에서 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법 위반사례, 단속대상 및 적용법규 등을 내용으로 한 선거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대구 명예소년경찰단 발대
대구지방경찰청은 9일 오후 대구시민운동장내 실내체육관에서 명예경찰 '포돌이.포순이'소년단 발대식을 가졌다.
소년단은 시내 178개 초등학교 1천68명의 학생들로 구성됐으며 어린이 범죄예방 및 교통안전활동, 학교주변 어린이 유해환경업소에 대한 경찰서 신고 등의 활동을 벌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