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은 16일부터 인터넷 신용대출 '사이버 매직론'을 판매하고 있다. 최고한도 3천만원인 사이버 매직론의 금리는 연 최저 9.75%로 창구를 통한 신용대출에 비해 낮고 기간은 1년이며 만기시 연장이 가능하다.
▶조흥은행은 14일부터 기업이 인터넷 상으로 대출신청을 하면 직원이 기업을 찾아가 상담을 해주는 '기업대출 상담코너'를 홈페이지에 개설했다.
▶외환은행은 16일부터 인터넷 폰을 통해 예금조회 및 당.타행 송금을 할 수 있는 인터넷 모빌 뱅킹 서비스를 개시한다.
▶하나은행은 15~28일 최저 가입금액 100만원에 총 모집규모 2천억원의 뮤추얼펀드 '마이다스 코스피-코스닥 밸런스'를 판매한다.
▶외환은행은 15일부터 인터넷 홈페이지(www.keb.co.kr)에 세계 38개 주요국가의 화폐와 지폐를 소개한 '외국화폐 사이버 전시장'〈사진〉을 개설했다.
▶기업은행은 국회의원 선거 입후보자들의 선거비용을 종합지원 관리하는 '챔프'통장을 15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투신영업을 담당할 여성 파이낸셜 컨설턴트 100명을 공개모집한다. 지원서 접수는 18일까지이며 삼성증권 홈페이지(www.cyberstock.co.kr)에서 다운로드받아 e-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굿모닝증권은 16일부터 마이너스 대출계좌에서도 은행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증권거래 서비스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빅맨.굿아이 증권거래서비스'를 시작한다.▶LG투자증권은 16일부터 고객의 휴대폰으로 매매시점을 알려주는 무선 인터넷 메시징 서비스인 '알리미'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이 미리 종목을 등록하고 매매가격을 지정한 뒤 해당종목의 주가가 지정가격에 도달하면 휴대폰에 문자로 메시지를 남겨준다.
▶현대증권은 15일부터 증권예탁원에 입고가 가능한 비상장·비등록주식을 신규 입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그랜저XG, 노트북PC 등 경품을 제공하는 골드러시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교보증권은 20일부터 제3시장 지정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펼친다. 액면가로 평가해 입고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 5천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이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고급승용차도 주어진다.
▶대한주택보증은 16일부터 전자우편이나 팩스로 각종 보증관련 서류의 발급신청을 접수한다.
李相勳. 李大現기자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