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도우미 공공근로 모집

경북도 사회복지협의회는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사회복지시설에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여성사회복지 도우미 공공근로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

대상자는 경북 도내 거주하는 만 18~60세 이하의 저소득 여성가장 및 여성실직자로 정기소득이 없고 실업급여나 국민연금 혜택을 받고 있지 않아야 한다. (053)814-8550.

⊙안동대 평생교육원 개설

【안동】안동대는 시민들에게 도서관과 어학원, 강의실 등 학교시설을 개방하는 평생교육원을 개설했다.

안동대 평생교육원은 문학작품 쓰기와 현대인의 건강관리 등 교양 과정과 생활영어, 생활 일본.중국어 회화 등 외국어 과정, 직업전문 과정 등으로 나눠 모두 580명의 첫 수강생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

⊙간이상수도 수질 점검

【영주】영주시는 22일 세균성 이질을 사전 예방키 위해 간이상수도 89개소, 생활용수 17개소, 우물 13개소 등 119개소의 간이상수도 수질에 대해 일제점검을 실시한다.

⊙봉화 밀레니엄숲 조성

【봉화】봉화군은 22일 상운면 가곡리 3천평에 밀레니엄 숲을 조성하기로 했다.군은 이곳에 느티.은행.소나무.회화나무 등 수명이 길어 천년을 살 수 있는 나무를 주종으로 2천1그루를 심는다.

군은 또 이곳에 봉화군의 명산 중 해발 1천m 이상인 청옥.문수.각화.구룡.청량산 등 7개의 가산(假山)도 조성할 계획이다. 군은 이곳을 각급 기관단체의 기념일, 입학.졸업.회갑 행사시 기념식수 장소로 활용할 방침이다.

군은 다음달 1일 기관단체장과 즈믄둥이 부모 등 200여명을 초청, 기념식수를 하기로 했다.

⊙한우협 문경지부 개소

【문경】 회원 70명으로 구성된 전국한우협회 문경시지부(지부장 조동규)가 22일 오전 문경축협 3층 회의실에서 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칠곡군 식목일 행사가져

【칠곡】칠곡군은 23일 역내 기관단체장, 공무원, 주민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석적면 반계리 밀레니엄 숲 조성지구에서 제55회 식목일 행사를 갖고 잣나무 4천500본을 심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