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정보

▶국민은행은 25일부터 휴대폰을 통해 잔액조회 및 계좌이체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는 '모빌뱅킹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 대상은 웹브라우저가 탑재된 단말기를 갖고 있고 n-TOP 서비스를 이용하는 011 이동전화 가입자다.

▶신한은행은 27일부터 삼성증권과 주식매매 거래를 할 수 있는 저축예금을 발매하고 있다. 이 예금에 가입하면 삼성증권 지점을 방문,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주식매매를 할 수 있으며 현금자동 인출기 이용 및 인터넷 뱅킹도 가능하다.

▶한국은행은 다음달 3일부터 10일까지 금융기관을 통해 한국은행 창립 40주년 기념주화(5천원짜리) 구입 예약을 받는다. 기념주화는 6월 12일 10만개가 발행되며 조흥, 한빛, 국민, 주택은행 및 농협 본·지점과 출장소에서 구입신청을 받는다.▶조흥은행은 27일부터 퇴직신탁에 5천만원 이상 가입하는 기업 및 근로자에게 1천만원당 1만원짜리 상품권을 주고 있다. 한미은행은 퇴직신탁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대출금리를 0.5%포인트 우대해 줄 예정.

▶삼성증권은 27일부터 자산종합관리계좌(랩어카운트) 상품인 '스마트 수익증권형 랩어카운트'를 시판하고 있다. 고객 성향을 16단계로 구분, 우량펀드들을 대거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상품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