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이메일 보낸 사실 알아◎불꽃 (TBC 밤9시55분)

강욱이 지현에게 이메일을 보낸 사실을 알게 된 민경은 강욱에게 내색은 하지 않지만 가슴 아파한다. 민경은 지현의 드라마가 방송되자, 강욱에게 같이 보자며 신경전을 벌인다. 한편 살림살이를 익히느라 정신이 없는 지현은 자신의 마지막 작품이 방송에 나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부모는 지현의 드라마를 보다가 말고 화를 내는데….

벤처기업 창업하기로

◎나쁜 친구들 (MBC 밤9시55분)

친구들은 벤처기업을 창업하기로 하고 수현이 투자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금이 모이자 하평웅과 본격적으로 싸울 준비를 한다. 하평웅 일당이 미래제약을 대성제약으로 합병시킬 계획을 세우자, 수현은 합병 계획이 담긴 비밀문서 백업 파일이 남아있어 친구들과 반격을 시도한다. 한편 기철은 상은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하는데….

연실 인삼 찻집서 일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KBS1 오후7시35분)

연실은 인삼찻집에서 낮에만 일하기로 한다. 연실로 인해 인삼찻집은 손님들로 북적댄다. 연실은 자신을 보고 찾아온 손님들과 늦게까지 술을 마신다. 한편 인삼찻집에서 술도 판다는 얘기를 들은 윤달은 시간이 되도 연실이 돌아오지 않자, 동네 가게까지 나가서 기다린다.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된 연실은 마중 나온 윤달에게 술주정을 한다.

노인 뺑소니 차량 추적

◎공개수배 사건25시 (KBS2 밤9시55분)

울산에서 60대 노인이 뺑소니 차량에 치여 사망한 사건이 있었다. 가해자는 차에 치인 노인이 아직 살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내버려 둔 채로 도주해 결국 노인은 동사하게 만들었다. 현장에 남은 차량 잔해물로 가해 차량을 추적해본다. 또 16년째 사기 인생을 살아온 용의자 임씨. 전국을 무대로 15억5천여만원의 피해를 입힌 그의 사기 수법을 분석하고 긴급 수배한다.

양성 상태로 사는 두형제

◎영상기록 병원24시 (KBS2 밤10시55분)

태어나면서부터 지금까지 두 개의 성을 몸안에 간직한채, 여성도 남성도 아닌 양성의 상태로 살아가는 어린 두 형제가 있다. 남자지만 태어날 때 여자로 판명받은 백광이와 태어날때부터 양성으로 밝혀진 그의 동생 석훈이. 두가지 성을 갖고 있는 탓에 잘자라지도 못해, 또래의 아이에 비해 몸짓도 굉장히 작은 이들의 소원은 너무나 평범한 남들과 똑같이 사는것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