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5월 들어 백화점·할인점 다양한 특판행사

5월은 '선물하는 달'.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이 줄이어 유통업체들은 고객맞기에 분주한 반면 소비자들은 적정한 선물찾기에 분주하다.

지역의 백화점들은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각종 행사와 특판전을 마련해놓고 있으며 할인점, 전문점들도 다양한 특판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백화점

동아백화점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10대 추천상품을 선정해 소비자들을 집중공략하고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모시메리·부부커플티·건강신발 등을, 스승에게는 허브·문화상품권·바스용품세트를, 어린이에게는 회전문구세트·레고EQ종합학습세트·역사만화위인전 등을 권하고 있다.

대구백화점은 어버이날 선물로 2만원대의 건강식품·모시메리·화장품류·건강신발 등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스승의날 선물로는 드레스셔츠·넥타이·골프티셔츠·상품권 등을 들고 있다.

◇할인점

홈플러스대구점은 6일부터 8일까지 '효도상품 기획전'을 마련, 선물초특가판매를 실시한다. 스승의날 선물로는 1만~2만원대의 실속상품을 준비해두고 있다.

농협성서하나로클럽은 11일까지 고객사은행사를 한다. 기간중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7일 및 매주 토요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는 대구구병원에서 무료진료 및 건강상담을 실시한다.

◇건강기구

세기헬스마트는 15일까지 건강용품대축제를 연다. 20만~30만원대의 헬스기구 5종을 선별, 균일가 8만원에 판매하는 것을 비롯 부황기 찜질기 등도 균일가 할인판매한다. 한편 세기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시티즌 칫솔, 20만원 이상은 찜질기, 30만원이상 구매땐 칫솔과 찜질기를 증정한다.

◇인터넷

(주)인터넷공동구매(www.my09.com)는 스위스 주머니칼에서부터 이천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바이앤조이(www.buynjoy.com) 등 전문쇼핑몰 등도 선물특별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李炯雨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