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우차 각종할부제 통합 고객서비스강화

대우자동차판매는 자동차 구입에서 운행, 애프터서비스, 중고차 처리까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7-예스(YES) 프로그램'을 9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레조와 매그너스, 누비라Ⅱ, 라노스Ⅱ 등 4개차종을 대상으로 10월말 출고분까지만 적용되며, 할부기간은 물론 할부 유예금액과 월 할부금을 고객 형편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대우차는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은 2년 또는 3년간 할부원금의 40~60%까지 임의로 납입 유예금액을 택할 수 있는 '인도금 유예할부'와 유예금을 뺀 나머지 잔여할부 원금에 대해서는 할부기간중 고객이 원하는 때에 수시로 갚을 수 있는 '자유상환식 할부'로 구성됐다.

거치이자는 인도금 유예금의 경우 연 10.0%이고 자유상환식 할부원금은 11.8%다.또 차량구입자가 3년~3년6개월 내에 대우차를 재구입하는 경우 중고차 가격을보장해주는 '바이-백(Buy-Back)' 프로그램을 적용, 무사고차량에 대해서는 최고 45%까지 중고차가격을 보장해 준다고 대우차는 말했다.

대우차는 이와함께 차량구입 후 6년간 연1회 무상 방문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대우자판 관계자는 "고객의 어떠한 요구에도 예스로 답한다는 게 '7-YES'의 의미"라며 "그동안 대우가 도입했던 '새로운 할부'와 '밀레니엄 할부', '인도금 유예할부', '바이-백 프로그램' 등을 집대성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