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터데이' 등 27곡 수록
▼비틀즈 히트곡 모음집 '1'
결코 잊혀질 수 없는 그룹이 되어버린 비틀즈를 추억하는 앨범이 나왔다. 그들의 히트곡들을 모은 프로젝트 앨범이 발매된 것. '예스터데이' '렛 잇 비' '헤이 쥬드' 등 세계 음악팬들의 가슴을 울린 27곡이 담겨 있다. 해외에서도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각 라디오 방송국이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등 비틀즈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E.M.I 출시)
◈풍부한 음색.성량
▼김선아 '기브 잇 업(Give It Up)'
N세대 팝의 선두주자 김선아가 지난 3년간의 노력을 발판으로 새 앨범을 내놨다. 독특한 목소리에 풍부한 음색과 성량, 깔끔한 호흡이 어우러져 김선아만의 색깔이 담겼다. 최고 댄서 이주노, 미애 등으로부터 배운 춤 또한 일품이라는 평가. 머리곡 '기브 잇 업'의 안무는 재닛 잭슨의 댄스팀 멤버인 '트레이샤'가 맡았다. 업타운의 정연준과 윤종신 등도 뮤지션으로 참여했다. (대영에이앤브이 출시)
◈신곡 리메이크곡 등 다양
▼플라워 소품집
고성진.김우디.고유진으로 구성된 3인조 밴드 '플라워'가 새 앨범을 냈다. 99년 1집 '티어스', 지난 6월의 '블룸'을 잇는 세번째 작품. 노랫말에는 슬픈 사랑이야기가 담겨있다. 드라마 '눈꽃'에도 담겨 있는 음악. 새로운 곡에다 리메이크곡, 연주곡까지 다양하게 실었다. 첫 눈을 기다리는 연인들에게,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을 간직한 이에게 좋은 음악선물이라고 플라워는 말한다. (케이엠컬쳐 출시)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