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청소년에 메시지
0...가족환상곡(KBS2 오후7시)=김태규, 전혜진의 진행으로 안산 원곡고등학교에서 학부모와 자식간의 열린 대화공간을 마련한다. 평소 얼굴 마주보기와 변변한 대화조차 나누기 힘든 가족들을 위해 부모, 형제, 자매, 선생님이 모두 모여 사춘기 청소년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개그우먼 박수림이 아시아 선수권대회 레슬링 76kg급 우승자인 김진수 선수와 그의 영원한 반려자인 김명미 커플의 결혼스토리를 취재한다. 이들의 스토리를 한 편의 드라마로 구성한다.
◈경마기수의 도전과 노력
0...인간극장(KBS2 오후8시45분)=경마장의 두 승부사 박복규와 지하주씨. 라이벌 관계인 이 두 사람을 중심으로 과천에서 펼쳐지는 기수들의 도전과 노력, 경쟁과 우정을 담는다. 말에 대한 정보 유출로 기수면허정지를 당한 박복규씨는 10개월 동안 경마장을 떠나야 했다. 필승의 각오로 다시 돌아온 그는 마침내 첫 우승을 따낸다. 상승세를 몰아 두 번째 경주에 나선 그는 좋지 않은 말을 타고도 2등으로 들어온다. 하지만 좋은 성적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심의실로 불려들어가는데….
◈태빈, 선이와 사랑 확인
0...눈꽃(KBS2 밤9시50분)=선이네 카페에 태빈, 인하, 선이, 지호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지호는 네 명의 관계를 분명히 하자고 말한다. 그런 지호에게 선이는 태빈에 대해 아무런 감정이 없다고 잘라 말한다. 이에 태빈은 충격을 받는다. 다음날 선이네 카페를 떠나던 태빈은 드디어 선이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깨닫는다.차를 돌려 다시 돌아간 그는 선이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한편 인하와 술을 마시던 지호는 인하로부터 선이가 시력을 잃어가는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이 요구로 풀장 만들어
0...심슨가족(EBS 오후7시35분)=한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바트와 리사는 호머에게 풀장을 만들자고 조른다. 결국 호머는 아이들의 요구로 풀장을 만든다. 동네 아이들은 풀장이 있는 바트네 집으로 몰려든다. 하지만 바트가 다이빙을 하다 그만 다리를 다치자, 아이들은 아무도 바트와 놀아주지 않는다. 친구들에게 인기를 얻고 싶은 마틴은 바트 집에 있는 풀장보다 더 큰 풀장을 만든다. 아이들은 모두 마틴네 집으로 가버린다.
◈맞선 보는날 치한으로 몰려
0...루키(TBC 밤9시55분)=회사에 출근하던 순대는 지하철에서 사람들 사이에 낀 자신의 가방을 빼려다 그만 옆에 있는 아줌마를 건드리게 된다. 아줌마는 치한이라며야단법석을 떤다. 순대는 아침의 악몽을 잊고 맞선을 본다. 선을 보러 나간 순대는예쁜 여자가 나타나자 속으로 기뻐한다. 하지만 정작 못생긴 여자가 나타나 자신이맞선볼 여자라고 얘기하자 순대의 환상은 깨진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