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순자 '선물전달 방법'고민

0..좋은걸 어떡해 (KBS1 오후8시25분)=순자는 손과장에게 선물하기 위해 넥타이를 산다. 하지만 직접 전하지 못하고 레지던트인 석풍에게 대신 부탁한다. 손과장 역시 고민끝에 순자에게 줄 화장품을 산다. 한편 늦은 밤 남숙이 아파하며 괴로워한다. 치성은 급한 마음에 장수를 찾는다. 수경은 치성이 급하게 장수를 찾자 밤이 늦도록 돌아오지 않는 장수 때문에 당황한다.

◈조부장 옛사랑 순대 외면

0..루키 (TBC 밤9시55분)=순대는 조부장에게 무조건 집을 소개시켜준다며 끌고 나간다. 순대는 조부장의 차에서 10년전 자신이 선물했던 나침반을 발견한다. 하지만조부장은 끝까지 옛사랑이었던 순대를 모른척 외면한다. 한편 장석과 현세는 각각진심의 권투장을 찾아간다. 두 사람 모두 진심에게 환심을 사려고 노력한다.

◈늦잠 잔 윤영 실수 연발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TBC 밤9시15분)=노구는 중국산 지네에 욕심이 많은 두 아들 주현과 홍렬에게 괜한 트집을 잡는다. 노구의 마음을 알아챈 홍렬은자신이 직접 사주겠다고 말한다. 노구는 크게 기뻐하며 자신의 마음을 모르는 큰아들 주현에게 사사건건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노구는 동네 친구들에게 자식자랑

하기에 바쁘다. 한편 늦잠을 잔 윤영은 중요한 약속에 늦는다. 다급한 윤영은 매일실수를 하게 된다.

◈청소년 다이어트 문제점

0..사랑의 교육학 (EBS 오후8시)=무모한 다이어트로 친구관계와 사회생활에까지 영향을받는 청소년 다이어트 문제를 다룬다. 중학생인 성미는 한창 외모에 신경을 쓴다. 어느날 옷가게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입어 본 성미는 자신이 살이 쪘다고 느낀다.오랜만에 만난 친구 또한 성미의 자존심을 건드리자, 이때부터 성미의 다이어트는시작된다. 걱정이 된 엄마는 성미에게 억지로 밥을 먹인다. 하지만 성미는

곧 먹은 것을 다 토해낸다. 급기야 성미는 병원으로 실려간다.

◈결혼식 주례사 대신 맡아

0..멋진 친구들 (KBS2 밤9시15분)=결혼식에 간 현식은 주례자가 펑크를 내자, 주례사를대신 맡게 된다. 최부장은 현식의 주례사에 감동받은 나머지 조카의 결혼식 주례도 부탁하게 된다. 이에 현식은 감동적인 주례를 준비하기 위해 애를 쓴다. 한편 옷가게에서 마음에 드는 토끼털 코트를 발견한 유진은 그날부터 코트를 살 궁리를 한다. 유진은 사람들로부터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거두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