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무명 지휘자 잔토
0..영화-미팅 비너스 (TBC 밤12시55분)=이스트반 자보 감독, 글렌 클로즈 주연.
헝가리의 무명 지휘자 잔토는 파리에서 열릴 오페라 '탄호이저'의 초빙 지휘자로 발탁된다. 파리에 도착한 잔토는 의욕을 보이며 오페라 단원들에게 열심히 해줄 것을 당부한다. 하지만 잔토의 바람과는 달리 단원들의 무관심과 갈등으로 공연 준비 과정에 많은 어려움이 발생한다.
◈인질극 술집에 도착 경찰
0..영화-울프 캅 (KBS2 밤12시40분)=앤서니 히콕스 감독, 마리오 반 피블스, 앤서니존 데니슨 주연. 경찰 맥스는 파트너인 지미와 함께 순찰을 돌다가 술집에서 인질극이벌어지고 있다는 연락을 받는다. 술집에 도착한 맥스는 지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독자적인 행동을 하다 그만 뒤따르던 지미가 괴한들의 총에 맞고 중상을 입는다. 맥스는 병원에서 퇴원한 지미가 전보다 더 건강한 모습을 보이자 당황한다. 또한 지미가 난폭하고 동물적인 야수성을 보이자 맥스는 지미의 변화에 의문을 갖는다.
◈저마다 "나 자신이 마녀"
0..마녀들이 사는 법 (EBS 오후5시30분)=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골 고타가 마녀패션을유행시킨다. 꼬마마녀 자리나가 사는 작은 마을에도 온통 마녀패션이 유행한 이때를 이용해 자리나의 이모할머니는 '꾸리꾸리'라는 향수를 이용해 한 몫 챙기려 한다. 하지만 문제는 이 향수를 맡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마녀라고 믿게 된다는 점이다. 마을의 거리에는 갑자기 자신이 마녀라고 믿는 사람들로 넘쳐나는데...
◈둘만의 크리스마스 계획
0..좋은걸 어떡해 (KBS1 오후8시25분)=민수와 방울은 조용한 집에서 둘만의 크리스마스를보내려고 분위기를 맘껏 잡는다. 하지만 이때 갑자기 태수와 미주가 들이 닥친다. 두 사람은 분위기를 망친 태수와 미주가 얄밉기만 하다. 한편 장수는 새벽에
화장실을 가다가 진진과 마주친다. 치매 증상이 있는 진진은 사위를 몰라 보고는 욕을 하며 당장 나가라고 고함친다.
◈어느 모녀의 장애인 사랑
0..피플! 세상속으로 (KBS1 오후7시25분)=어느 모녀의 장애인 사랑을 카메라에 담는다.꿈나무 집을 운영하는 이애순씨는 중증 장애인 14명과 함께 살아간다.
기상에서 취침까지 장애인 수발에 온갖 정성을 쏟는 이들을 통해 이 시대의 참된봉사를 알아본다. 또 영사기로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이 있다. 오지마을이이나 꽃동네를 돌아다니며 영화를 상영해 주는 극장 영사기사들로 휴일도 반납한 채 이웃에게 작은 사랑을 실천하는 이들을 만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