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고 제정구 의원 부인 신명자씨

0..피플! 세상속으로(KBS1 오후7시35분)='빈민의 대부'로 불렸던 고 제정구 의원 부인 신명자씨를 만난다. 빈민들과 함께 하는 삶을 택한 남편의 뜻을 이어 그녀 역시 자활교육을 위한 복지관을 운영하고 있다. 신명자씨를 통해 올해 2주기를 맞는 고 제정구 의원의 발자취를 조명한다. 지난달 760g인 미숙아가 태어났다. 생존여부가 불투명함에도 불구하고 이 작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부모의 노력을 동행 취재한다.

◈하일성.왕종근 부부 등 출연

0..夜! 한밤에(KBS2 밤11시)=연예인 부부 특집으로 사제지간 커플인 하일성 부부, 소문난 공처가 왕종근 부부, 시련을 이겨낸 서용빈.유혜정 부부, 신혼의 단꿈에 젖은 김형일 부부가 출연한다. 스타들의 은밀한 부부생활에 대한 대담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박상아, 이본, 강수지, 원미연 등 화려한 싱글들의 파티에 전 야구선수 강병규가 참석, 특별한 데이트로 암벽 등반을 실시한다.

◈치한 오해 경찰부르는 소동

0..맛있는 청혼(MBC 밤9시55분)=트렁크 속에 갇힌 효동은 트렁크에서 뛰어내리다 그만 희애를 껴안게 된다. 희애는 치한으로 오해하며 경찰을 부르는 소동을 벌인다. 놀란 효동에게 희애는 자신이 마시던 생수병을 건넨다. 효동은 희애가 건넨 생수병을 귀한 보물처럼 여기며 두 사람의 만남을 운명으로 여긴다. 한편 빚쟁이에게 쫓겨 서울에 올라온 시내는 요리학원에 등록한다. 시내가 등록한 요리학원에서 작은 화재가 발생하는데….

◈악보 구하러 과거로 여행

0..오스카 음악대(EBS 오후6시30분)=음악을 끔찍이 싫어하는 테디우스는 세상의 모든 악보와 녹음된 음악을 폭파시킨다. 오스카와 친구들은 연주를 할 수 없게 되자, 악보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돌아간다. 오스카 일행은 모차르트와 베토벤 등 유명한 음악가를 만난다. 이것을 알게 된 테디우스는 자신의 추종자를 과거로 보내 오스카 일행을 끈질기게 추적한다.

◈트럭기사들의 삶과 애환

0..특집-미국문화 대탐험(TBC 밤12시35분)=주일의 반 이상을 고속도로에서 낮과 밤을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미국의 대형 트럭을 모는 트러커들로 주와 주, 국가의 경계를 넘나들며 미국 경제에 동력을 제공하고 있다. 블루 칼라의 상징이던 트러커들이 요즘엔 고소득 10위권 안에 드는 직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트로커들의 고속도로 위의 삶과 애환을 담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