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난정 박희량 구애 당황

0..여인천하(TBC 밤9시55분)=윤비는 조광조와 대신들이 주장하는 소격서 철폐를 찬성한다. 이에 자순대비는 경빈을 투기하는 윤비의 눈이 흐려졌다고 생각한다.윤비는 자신의 입장을 해명하지만 자순대비는 이를 믿지 않는다. 한편 옥련과 혼례를 앞둔 박희량은 난정을 찾아간다. 자신의 마음을 받아달라며 호소하던 박희량은 갑자기 난정을 껴안는다. 이때 정윤겸이 들어서자 난정은 당황한다.

◈미혼모 돌보는 미혼모

0..칭찬합시다(MBC 오후7시35분)=이윤석과 영화배우 박상면이 함께 칭찬 주인공을 찾아간다. 218번째 칭찬 주인공은 자신이 미혼모면서 미혼모를 돌보는 김윤정씨다. 갑작스런 사고로 남편을 잃은 그녀는 사회적 편견으로부터 당당하게 얼굴을 드러내며 일하고 있다. 미혼모라는 이유만으로 상처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그녀를 만난다.

◈우혁, 영주에 감정 고백

0..비단향 꽃무(KBS2 밤9시50분)=아이들에게 해로운 제품을 팔 수 없다는 영주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유 회장은 돈을 미끼로 눈감아 달라고 요구한다. 하루종일대리점을 돌아다니던 영주는 과로로 쓰러진다. 소식을 들은 우혁은 신희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영주에게 달려간다. 우혁은 영주가 잠에서 깨어나자 영주에 대한 자신의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때 병원에 도착한 승조가 그 모습을 보게 되는데….

◈재복, 자경에 무릎꿇어

0..우리가 남인가요(KBS1 오후8시25분)=정숙은 자경을 찾아간다. 윤주와 동욱 두 사람을 결혼시키자고 부탁한다. 하지만 자경은 매정하게 거절한다. 재복 역시 자경을 찾아가 무릎까지 꿇고 두 사람의 결혼을 부탁한다. 동욱의 집에 저녁 초대를 받고 들어오던 윤주는 이 광경을 목격하고 놀란다. 이 자리에서 자경은 윤주에게 동욱을 포기하라고 단호히 말한다.

◈가족 이뤄 사는 동물들

0..자연 다큐멘터리(EBS 밤10시)=동물들은 오랜 세월을 거치며 혼자 떠돌기보다는 가족단위로 무리지어 행동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터득했다. 사막에서 생활하는 고양이과의 서리케이트와 병정개미, 코쟁이바다표범과 바다속 아네모네는 가족단위의 조직적인 생활로 유명하다. 이번 시간에는 협동하는 동물가족을 소개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