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정윤겸 끝내 파혼 결정

0..여인천하(TBC 밤9시55분)=난정을 껴안던 박희량의 모습에 정윤겸은 옥련과의 혼사를다시 생각한다. 결국 정윤겸이 파혼을 결정하자 박씨는 기분이 상한다. 박씨는 난정이 박희량을 꼬셨다고 추측한다. 화가난 박씨는 난정을 찾아가 뺨을 때린다. 한편 길상은 난정을 찾아가 자신의 마음을 받아줄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말하는데….

◈이혼한 딸 밤늦게 귀가

0..소문난 여자(TBC 오후8시45분)=선을 보고 돌아온 병훈은 어머니에게 화를 낸다. 병훈의 어머니 역시 아들의 행동을 못마땅해 한다. 고민끝에 병훈은 정님의 어머니를 찾아간다. 한편 우진의 어머니는 이혼한 딸 우경이 밤늦도록 들어오지 않자 우진에게 신세한탄을 한다. 이때 집에 들어서던 우경은 어머니의 잔소리에 자유를 달라고 간절히 호소한다.

◈프로골퍼 희망 두 남매

0..인간극장(KBS2 오후8시45분)=세상에서 단 둘뿐인 연섭이와 순정 남매. 두 사람은 계룡학사에서 13명의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이곳 아이들은 자립의 수단으로 골프채를 잡았다. 유난히 내성적인 동생 순정이를 위해 연섭이는 최고의 프로골퍼를 희망한다. 연섭은많은 연습량에도 불구하고 성적이 나오지 않자 결국 2군으로 탈락한다. 순정을 위해 포기할 수 없는 연섭의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엑스코 대구 과제 취재

0..시사르포(MBC 밤10시55분)=서울 코엑스에 이어 대구에 두번째로 전시컨벤션센터인 엑스코 대구가 문을 열었다. 고부가가치 산업 발전의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와 함께 취약한 전시산업 기반 확충과 시설보완 등 많은 과제도 안고 있다. 엑스코 대구 설립의 의미와 과제를 취재한다. 또 대륙간컵 축구대회를 30일 앞두고 치안유지를 위해 땀을 흘리고 있는 경찰특공대의 고강도 훈련현장을 소개한다.

◈악어 피에 담긴 비밀

0..과학 다큐멘터리(EBS 밤10시)=악어의 피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친다. 지구상에서 악어에게 가장 위험한 적은 바로 자신과 같은 종족인 악어뿐이다. 악어들은 목숨을 건 싸움을 하고도결코 병원균에 감염되지 않고 빠른 시간 안에 회복된다. 악어의 혈액속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밝혀내기 위해 과학자들이 악어의 혈액 채취에 나선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